무직전생 2기 본방 PV 공개

반응형

무직전생 2기 중에서

 다가오는 7월을 맞아 3분기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될 예정인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2기>의 새로운 PV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 영상을 본다면 루데우스가 에리스와 헤어진 이후 함께 하게 된 파티의 멤버들의 모습을 조금 더 자세히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에리스와 헤어진 이후 낙담한 채 하루하루를 보내는 루데우스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솔직히 지난 일이 그렇게 낙담할 정도인지 아직도 이해가 되지 않지만, 정신적으로 결여된 부분이 있는 주인공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 것 같기도 하다. 주인공 루데우스가 가진 이런 부분은 팬들 사이에서도 호불호가 나누어지는 부분이기도 하고, <무직전생>이라는 작품이 가지고 있는 하나의 매력이기도 하다. 당신은 이를 어떻게 보고 있는가?

 

 이번에 공개된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2기> 본방 PV를 본다면 라노아 마법 대학이 있는 곳으로 향하는 장면을 비롯해 그곳에서 드디어 실피와 재회하는 모습도 짧게 볼 수 있었다. 실피는 여성적인 모습을 갖추기보다 흔히 말하는 남성적인 모습을 가진 여성으로 훌륭히 성장해 있었는데, 기가 죽은 루데우스를 구하는 건 그녀일 것으로 생각된다.

 

무직전생 2기 중에서

 나는 <무직전생>이라는 작품을 애니메이션으로 본 것이 전부이기 때문에 PV 영상에서 볼 수 있는 인물들의 자세한 관계는 알지 못한다. 하지만 나무위키 <무직전생> 등장인물 카테고리에서 볼 수 있는 각 등장인물의 소개와 내력을 읽어 본다면, 현재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2기> 본방 PV에서 등장한 인물들이 지닌 중요성을 대충 알 수 있었다.

 

 아마 루데우스는 새롭게 만나는 파티 동료와 함께 모험을 어쩔 수 없이 하면서 '스스로 죽고자' 하는 형태의 모험을 하지만, 파티 동료들의 질책 덕분에 다시금 앞을 바라보며 자신이 해야 할 일을 하기 위해 도전할 것으로 보인다. 그 일은 당연히 아직도 찾지 못한 자신의 어머니 제니스 그레이랫을 찾는 일이다. 과연 제니스는 언제 재회하게 될까??

 

 나무위키를 통해 제니스의 상황을 읽어본다면 대충 그녀가 어떤 상황에 놓여 있는지 알 수는 있지만, 워낙 추상적인 부분이 많다 보니 책으로 직접 읽어보거나 애니메이션으로 봐야만 안심을 할 수 있을 듯하다. 이번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2기>에서 루데우스가 실피만 아니라 제니스와 재회할 수 있을지 알 수 없지만, 일단 재회를 기대해보고 싶다.

 

 자세한 이야기는 다가오는 7월을 맞아 방영될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2기>의 본방을 사수하도록 하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