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신작 라이트 노벨 구매 예정 목록

반응형

 2021년도 이제 벌써 11월이 되었다. 11월을 맞아서 빼빼로데이를 비롯해 11번가에서 진행할 십일절 할인 이벤트, 지스타 등 다양한 행사가 기다리고 있지만, 어디까지 만화와 라이트 노벨을 즐겨 읽는 독자로서 11월을 맞아 가장 기대되든 건 바로 오는 2021년 11월을 맞아 발매될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이다.

 

 나는 각 출판사 별로 오는 11월에 발매 예정인 작품 목록을 면밀히 살펴보았는데, 이번 11월은 2021년 중에서 구매할 작품이 가장 적은 달이 될 것 같았다. 소미미디어와 디앤씨미디어에서 각 두세 권씩 구매한 이후에 노블엔진과 학산문화사 혹은 서울미디어코믹스에서는 구매할 라이트 노벨이 하나도 없었기 때문이다.

 

 먼저 소미미디어에서 구매할 예정인 작품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자.

 

▲ 2021년 11월 소미미디어 신작 라이트 노벨

 

 오는 11월을 맞아서 발매되는 소미미디어의 여러 신작 라이트 노벨 중에서 내가 구매할 작품은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6권>과 함께 <딸이 아니라 나를 좋아한다고?! 4권>, 그리고 위 사진에 포함되지 않은 <다른 사람과 하는 러브 코미디는 용서하지 않을 거니까 2권>을 구매할 생각이다.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시리즈는 정말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재미있게 읽어볼 수 있는 러브 코미디가 섞인 판타지(?) 라이트 노벨이고, <딸이 아니라 나를 좋아한다고?!> 시리즈는 어디까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이상적인 연애 러브 코미디를 매력적인 히로인의 모습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노벨이다.

 

 <다른 사람과 하는 러브 코미디는 용서하지 않을 거니까> 시리즈는 1권을 구매 해놓고도 아직 읽지 못한 상태라 솔직히 작품에 대한 평가가 어렵다. 하지만 라이트 노벨을 판가름하는 기준의 절반인 표지의 일러스트가 너무나 마음에 드는 작품이기 때문에 나는 1권을 읽지 않은 상태에서도 과감히 2권의 구매를 결정할 수 있었다. (웃음)

 

▲ 2021년 11월 디앤씨미디어 신작 라이트 노벨

 

 오는 11월을 맞아 발매되는 디앤씨미디어의 신작 라이트 노벨 중에서는 꾸준히 읽고 있는 작품인 <흔해 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제로 5권>,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23권> 두 권만을 구매할 생각이다. 다른 새롭게 발매되는 신간 라이트 노벨을 비롯해 여러 신작이 있었지만, 내 눈에 들어온 건 딱 이 두 작품이 전부였다.

 

 뭐, 매달 10권 이상씩 라이트 노벨과 만화를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이렇게 적절히 수량을 줄여가면서 구매하는 일도 있어야 내가 금전적으로 버틸 수가 있다. 무엇보다 오는 11월을 맞아 입금될 블로그와 유튜브 총합 수익은 지난 10월의 절반 정도밖에 되지 않을 예정이기 때문에 나는 무조건 불필요한 지출은 삼가야 한다.

 

 아아, 정말 어떻게 한다면 블로그 운영만으로 월 수익이 몇천 만 원 단위로 날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 역시 나도 워드프레스로 건너가서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유머 콘텐츠를 종합해서 운영을 해야 할까?

 

▲ 런웨이에서 웃어줘 14권

 

 그리고 학산문화사에서는 라이트 노벨을 따로 구매할 게 없었고, 대신 만화 <런웨이에서 웃어줘 14권>과 함께 만화 <유라기장의 유우나 씨 22권>을 구매해서 읽어볼 예정이다. 만화 <런웨이에서 웃어줘> 시리즈는 따로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큰 사건이 벌어질 이번 14권이 무척 기대된다.

 

 이외 다른 출판사인 노블엔진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작품 중에서 구매하고 싶은 작품이 없었고, 서울미디어코믹스와 대원씨아이 NT 노벨은 어떤 작품을 발매할 예정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이번 2021년 11월 신작 라이트 노벨 구매 예정 목록 글에 포함할 수 없었다. 부디 NT 노벨에서 <마장학원 HxH> 후속 시리즈를 좀….

 

 아무튼, 이렇게 정리를 해보니 오는 11월을 맞아서 구매할 작품은 전부 다 합쳐서 10권이 되지 않을 것 같다. 각 작품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차후 택배가 도착하는 대로 유튜브 채널 <덕후 MIU TV>에 영상으로 올릴 예정이고, 각 권의 후기는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로 나누어서 차례차례 업로드할 예정이다.

 

 그러니 차후 발행할 후기에서 또 함께 해주면 감사하겠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