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루캠 덕후의 지름을 부르는 유루캠 하드 커버 케이스 출시
- 문화/다양한 굿즈
- 2021. 9. 16. 09:00
우리 덕후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고향인 일본에서는 매번 다양한 종류의 애니메이션 굿즈가 판매된다. 이번에 트위터 채널을 통해서 우연히 볼 수 있었던 <유루캠△>의 아이폰 케이스와 방수 백팩은 그 디자인이 너무나 잘 나와 있어서 "와, 대박이다!"라는 감탄이 저절로 나왔다. 이건 그야말로 <유루캠△>의 팬을 위한 아이템이라고 할까?
아래 사진을 통해서 간단히 AKROS LTD 에서 공개한 <유루캠△> 콜라보 상품을 보자.
▲ 너무나 잘 나온 유루캠△ 아이폰 케이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몇 아이폰 케이스는 평소 갤럭시를 쓰는 사람도 '아, 아이폰을 써야겠어!'라며 변심마저 들게 할 정도로 잘 나와 있다고 생각한다. 아이폰 12 Pro 시리즈의 뒷면에서 볼 수 있는 카메라 자리가 차지하는 비율이 너무 커서 살짝 거슬리기도 하지만, <유루캠△>의 린과 나데시코의 모습이 정말 예쁘게 잘 그려져 있다.
그리고 각 인물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만이 아니라 일종의 아트 형식으로 애니메이션 <유루캠△>에서 볼 수 있었던 여러 장면을 축약해놓은 디자인의 케이스도 솔직히 나무랄 데가 없다고 한다. 이건 애니메이션으로 <유루캠△>을 본 사람들을, 만화로 꾸준히 <유루캠△>을 읽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아이폰 케이스이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해당 케이스는 단순히 하드 커버 케이스만 아니라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플립 형태(지갑 형태)의 케이스도 출시되어 있다. 만약 하드 커버보다 가죽(혹은 천) 재질을 선호할 경우에는 아래의 케이스를 구매하면 될 것 같다. 정말 이 <유루캠△> 아이폰 케이스는 여러모로 위험하다. 어쩌면 이렇게 덕후의 마음을 잘 아는 걸까? (웃음)
▲ 무심코 질러버릴 것 같은 유루캠△ 백팩
그리고 해당 업체에서는 아이폰 케이스만 아니라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방수 백팩도 판매하고 있다. 음, 이런 백팩은 일본 애니메이션이나 드라마를 보면 종종 매고 다는 사람(캐릭터)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한국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형태의 백팩이다. 과연 저 백팩에 어떤 물건들을 어떻게 짊어지고 다녀야 하는 걸까?
아마 캠프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사진과 영상 촬영을 즐겨 하는 사람들은 해당 백팩에 삼각대와 모노포드, 조명 등 다양한 기기를 넣어서 들고 다니면 제법 폼이 날 것 같다. 마치 해당 백팩에 그려져 있는 것 그대로 작은 스쿠터를 타고 어디 놀러 가기 좋은 형태의 백팩이라고 할까? 그래도 나는 조금 백팩의 활용도가 불편해 보인다.
하지만 그런 부분과 상관 없이 디자인은 예쁘게 잘 나왔다는 걸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백팩을 메고 있는 티셔츠도 제법 마음에 드는데, 조금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유루캠 △> 굿즈는 아래에 첨부한 링크를 타고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만약 마음에 드는, 정말 꼭 지르고 싶은 굿즈가 있다면 과감히 지르도록 하자!
해당 홈페이지에서 상품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봤더니 야후, 라쿠텐 등 다양한 사이트로 연결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야후 쇼핑에서 한국으로 배송 주문을 할 수 있는 지는 알 수 없지만, 라쿠텐에서는 곧바로 한국 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라쿠텐에서 구매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뭐, 결정은 여러분의 몫이다!
이걸 애니플러스나 코믹존 같은 곳에서 가져와서 판매를… 해주기도 하려나? (웃음)
▼ 유루캠△ 굿즈 구경 가기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