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신작 라이트 노벨 구매 예정 목록

반응형

 이제 2021년도 1월도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다. 도착한 신작 라이트 노벨도 있고, 도착하지 않은 신작 라이트 노벨도 있다. 아직 2021년 1월 신작 라이트 노벨을 다 읽지 못했어도 2월 신작 라이트 노벨이 일찌감치 예약 판매가 시작되고 있어 서둘러서 목록을 확인해야 했다.

 먼저 소미미디어에서 발매되는 신작 목록을 살펴보면 올해야 말로 비로소 그 작품이 있었다. 바로, 라이트 노벨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2학년 편 1권>이 발매된다. 지난해 여름부터 발매를 기다리고 있었던 <실지주 2학년 편 1권>이 겨우 발매가 되는 것이다.

 게다가 단순히 <실지주 2학년 편 1권>이 발매되는 것만 아니라 소미미디어에서는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아트북 2>를 함께 발매한다. 이 아트북 2는 라이트 노벨 1학년 편에서 그려진 일러스트를 모두 모았을 뿐만 아니라 특별 일러스트와 쇼트 스토리도 있다.

 


 그야말로 이것만 나오면 다른 작품은 굳이 구매하고 싶은 욕심도 들지 않는다. <실지주 아트북 2> 때문에 가격도 워낙 센 편이라 지출이 심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소미미디어에서는 놓칠 수 없는 작품이 몇 권 더 있다. 그중 하나가 오는 1월을 맞아 2기가 방영되고 있는 작품이다.

 바로, 라이트 노벨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17권>이다. 라이트 노벨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17권>은 단편집으로, 묘르마일을 비롯해 표지를 장식하고 있는 여러 인물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고 한다. 이것도 <전생슬> 팬이라면 주목해야 한다!

 그리고 지난 1권을 무척 흥미롭게 읽은 위험한 러브 코미디 라이트 노벨 <딸이 아니라 나를 좋아한다고?! 2권>도 오는 2월을 맞아 정식 발매된다. 2권에서는 주인공과 히로인 두 사람이 조금 더 가까워질 것 같은데, 어떤 이벤트가 연속해서 벌어질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웃음)

 이외에도 소미미디어에서는 내가 구매하지 않는 <마녀의 여행 8권>이 발매되고, 오는 2월을 맞아서 처음 선을 보이는 라이트 노벨 <특급 길드에 어서 오세요! 1~2권>과 함께 <그녀는 죽어도 낫지 않는다>가 발매된다. 이 부분은 구매할지 말지 망설이고 있으니 참고만 하자.

 다음으로 디앤씨미디어에서 발매되는 작품을 살펴보면 “바로 사야지!”라며 결정한 건 한 작품밖에 없었다. 바로, 1월에 이어서 발매되는 라이트 노벨 <역시 내 청춘 러브 코메디는 잘못됐다 앤솔로지 3~4권>이다. 3권은 유이 사이드, 4권은 올스타즈 부제가 달려있었다.

 


 3권인 유이 사이드인 경우는 유이가하마 유이를 중심으로 한 에피소드라 그려질 것이고, 올스타즈는 여러 캐릭터의 에피소드가 그려질 것으로 생각한다. 아마 지난 2권 작가 후기를 통해 읽을 수 있었던 카와사키 사키의 에피소드를 비롯해 기대되는 부분이 많은 작품이다.

 그리고 디앤씨미디어 2차 예정작에는 오랜만에 발매되는 <고블린 슬레이어 13권>이 기다리고 있다. 언제나 어두운 에피소드가 그려지는 <고블린 슬레이어> 시리즈이지만, 13권의 표지와 부제로 적힌 ‘미궁의 주인, 해보지 않으실래요?’라는 제목이 기대되는 13권이다.

 나머지 다른 작품 중 관심이 가는 건 <아빠는 영웅, 엄마는 정령, 딸인 나는 전생자 3권>이 있지만, 이 작품은 평소 읽지 않았던 작품이라 패스를 하기로 했다. 신간 <왕녀 전하는 화가 나셨나 봅니다 1권>도 흥미밖의 작품이라 패스를 하기로 했으니 참고만 하도록 하자.

 다음으로 노블엔진에서 발매되는 작품 중 구매할 건 1월에 이어서 발매되는 신작 라이트 노벨 <탐정은 이미 죽었다 2권>과 함께 오는 2월을 맞아서 처음 국내에 발매되는 신간인 <옆집 천사 님 때문에 어느샌가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1권> 두 권이 핵심 포인트라고 말할 수 있다.

 


 라이트 노벨 <옆집 천사 님 때문에 어느샌가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1권>은 국내에 정식 발매된다는 속이 전해지자 마자 많은 라이트 노벨 독자가 설레어했다. 줄거리를 옮겨 보면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후지미야 아마네가 사는 맨션 옆집에는 학교 제일의 미소녀인 시이나 마히루가 살고 있다. 두 사람은 딱히 이렇다 할 접점은 없지만, 비가 오는 날 흠뻑 젖은 시이나 마히루에게 우산을 빌려준 것을 계기로 기묘한 교류가 시작되었다. 혼자서 너저분하게 대충대충 사는 아마네를 차마 보다 못해, 밥을 차려 주거나 방을 청소해주는 등 이것저것 챙겨주는 마히루. 가족의 정을 그리워하면서 점차 다정한 모습을 보이기 시작하는 마히루. 그러나 그 호의를 알면서도 자신감이 없는 아마네. 두 사람은 자신의 마음에 솔직하게 굴지 못하면서도 조금씩 서로의 거리를 좁혀 나가는데...... 인터넷 연재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무뚝뚝하면서도 귀여운 이웃과의 풋풋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

 줄거리만 읽어보더라도 여러모로 재미있어 보인다. 아마 러브 코미디 에피소드를 좋아하는 라이트 노벨 독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다. 개인적으로도 라이트 노벨 <옆집 천사 님 때문에 어느샌가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1권>은 크게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다.

 그리고 노블엔진에서는 라이트 노벨 <리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단편집 6권>도 함께 발매된다. 이번 단편집 6권은 표지에 그려진 것처럼 에키드나의 숨겨진 에피소드를 비롯해 몇 인물의 이야기가 그려진다고 한다. 자세한 건 책이 도착하는 날에 이야기할 수 있도록 하자.

 이외에도 오는 1월부터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고 있는 <예를 들어 던전 앞 마을의 소년이 초반 마을에서 사는 듯한 이야기 5권>도 발매되니, 애니메이션을 보고 나서 라이트 노벨을 일고 싶은 사람은 구매해서 읽어보도록 하자. 음, 나는 1권부터 안 읽었기 때문에 패스!

 

 여기서 노블엔진 작품 소개를 끝내려고 했었는데, 노블엔진에서는 2월 2차 신작 라이트 노벨 발매 예정 목록도 빠르게 공개했다. 2월 2차 신작 라이트 노벨 발매 예정 목록 중에서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온 작품은 바로 <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8권>이다.

 

 

 우리 귀엽지만 최강인 주인공인 메이플이 이번에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기대된다. 이미 그녀가 가진 스킬은 하나부터 열까지 '진짜냐 ㅋㅋㅋㅋ'라는 헛웃음이 나오는 스킬. VR MMO RPG 세계에서 자유롭게 게임을 즐기면서 최강으로 활약하는 메이플의 모습은 흐뭇한 미소가 지어질 수밖에 없다.

 

 이미 8권의 표지에서도 메이플은 천진난만하게 웃고 있고, 함께 데리고 다니는 시럽은 대자연 스킬을 활용해 꽃을 피우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앞으로 메이플이 시럽과 함께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는 라이트 노벨 <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8권>을 읽고 나서 이야기할 생각이다.

 

 벌써부터 노블엔진은 2월 2차 신작 라이트 노벨인 <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8권>의 사전 예약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조금 더 일찍 작품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문제는 남은 기간 동안 내가 밀린 라이트 노벨을 얼마나 해치우고, 신작을 읽을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문제!


 그리고 세 출판사 외 나머지 다른 서울미디어코믹스, 학산문화사는 정보가 아직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발매 목록이 공개되면 그때 추가적으로 소개할 수 있도록 하겠다. 그리고 1월을 맞아 드디어 신작 라이트 노벨 한 권을 발매한 대원씨아이 NT 노벨이 2월에 신작을 새롭게 발매할지 궁금하다.

 조금 더 추이를 지켜보도록 하자! 제발 NT 노벨이 <마장학원> 시리즈를 다시금 발매해주었으면 더 바랄 게 없을 것 같다. 완결이 된 만큼 완결까지 과감히 가즈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