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50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사전 예약 중!

반응형

 연예인 심형탁의 최애캐로 많은 사람에게 유명한 도라에몽. 도라에몽은 <도라에몽>이라는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통해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에게 알려진 작품이자 캐릭터다. 자신의 몸에 있는 주머니를 통해 다양한 미래 아이템을 꺼내며 주인공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아주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 도라에몽.


 그 도라에몽이 등장하는 만화가 50주년을 맞아 여러 기념 한정판 굿즈가 판매되고 있다. 당연히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가 있는 캐릭터인 동시에 수요가 높은 캐릭터에 해당해 많은 굿즈가 판매되고 있다. 현재 예약 판매 사이트(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굿즈는 도라에몽의 치명적인 귀여움을 담고 있다.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문구 세트다.


 문구 세트는 A세트와 B세트, C세트로 나누어져 있는데, 각 세트마다 폴라로이드 메시지 카드 2종과 함께 떡 메모지 2종, 스티커 세트 3종, 리무버블 스티커 3종, 데코 스티커 2종, 마스킹 테이프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A세트와 B세트, C세트는 디자인만 다를 뿐이니 원하는 디자인이 있는 세트를 선택하면 된다.


 먼저 아래 사진을 통해 각 세트의 모습을 살펴보자.


A세트

B세트

C세트


 솔직히 한 세트마다 구성되어 있는 굿즈의 디자인이 너무나 예뻐서 다 가지고 싶을 정도다. 이건 그냥 가지고 있어도 '귀여워!'라면서 자랑할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인스타그램 등 SNS 업로드 게시물로 활용해도 손색 없다. 특히, 귀여운 데코레이션을 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이 아깝지 않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도라에몽 마스킹 테이프를 활용해 선물 포장을 해서 친구 혹은 아이들에게 준다면 그건 또 나름대로 치명적인 매력을 갖춘 선물이 되지 않을까?



 역시 굿즈는 이렇게 사람들이 누구나 허물 없이 '귀엽다'라고 말할 수 있는 아이템일수록 매력적인 것 같다. 도라에몽의 50주년을 맞이하여 판매되는 도라에몽 50주년 기념 굿즈 세트! 분명히 심형탁 형님도 구매할 것 같은 이 치명적인 매력을 갖춘 굿즈는 현재도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흥미가 있다면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통해 도라에몽 굿즈에 힘을 실어주면서 굿즈를 구매해보도록 하자! 그리고 문구 세트만 아니라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도라에몽 50주년 한정 굿즈 세트는 스트링백 제품도 있으니 꼭 고민해보길 바란다. 귀여움이 폭발하는 스트링백! 인스타 각이다!


도라에몽 50주년 특별 한정 굿즈 전체

도라에몽 스트링백


이 포스팅은 대원미디어 공식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제품 및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