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NEW GAME(뉴 게임)! 10권 후기

반응형

 지난 만화 <뉴 게임 9권>을 2019년 9월에 읽은 이후 정말 오랜만에 만화 <뉴 게임 10권>이 정식 발매되었다. 오늘 읽은만화 <뉴 게임 10권>은 아오바네 회사에서 완성한 새로운 게임 ‘데스 트럭션 도지 볼’이 발매되는 날을 맞아 모두가 조금씩 들뜬 분위기 속에서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이번 신작 게임의 캐릭터 디자인은 지난 <뉴 게임 9권>부터 모미즈키 모미지가 힘낸 사실을 알고 있었다. 중간에 작업량이 너무나 많아서 그녀는 고생하기도 했지만, ‘선배’ 아오바의 현명한 대처덕분에 모미지와 함께 게임을 무사히 완성할 수 있었다. 이 모습이 바로 <뉴 게임>의 에피소드!


 새해를 맞아 발매된 신작의 성공과 함께 여러모로 들뜬 에피소드가 그려진 만화 <뉴 게임 10권>.  <뉴 게임 10권>은 야가미 코우와 토오야마 린 두 사람이 함께 살 집을 구하는 에피소드를 비롯해 동인 행사에서 게임 ‘데스 트럭션 도지 볼(약칭 DDB)’의 인기를 실감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동인 행사에서 볼 수 있었던 히후미 코스프레도 대단히 좋았다. 절대 남에게 들키지 않을 것으로 생각한 히후미는 아주 당당하게 하지메와 네넷치 두 사람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었다. 하지만 이윽고 아오바가 그 사실을 눈치채면서 벌어지는 사소한 해프닝도 너무나 귀엽게 감상했다.


 역시 만화 <뉴 게임> 시리즈는 이러한 모에 부분이 적절히 독자에게 행복과 웃음을 주기 때문에 읽는 즐거움이 있다. 물론, 이것은 어디까지 <뉴 게임>이 가지고 있는 하나의 매력일 뿐이다. 만화 <뉴게임> 시리즈가 가진 진짜 매력은 자신의 꿈과 하고 싶은 일을 위해 열정을 쏟는 주인공들에게 있다.


 오늘 <뉴 게임 10권>도 그런 부분이 잘 그려져 있었다. 특히, 그중에서도 라이트 노벨 삽화 의뢰를 맡게 되어 퀄리티에 대해 고민하는 모모에게 조언을 해주는 야가미 코우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 부분을 읽으면서 최근 유튜브 영상 퀄리티에 고민하며 방황을 하고 있던 터라 큰 참고가 되었다.




 매일 같이 노력하면서 하고 싶은 분야에서 결과를 만들어내는 일은 쉽지 않다. 그 과정에서는 노력에 대한 보상보다 늘 좌절할 수밖에 없는 결과가 더 많이 나오는 법이다. 그래도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자 한다면 우리는 스스로 선택하고 도전해 나가야만 한다. 그렇게 해야 스스로 납득할 수 있을 테니까.


 만화 <뉴 게임 10권>은 지난 8권부터 이어지는 ‘데스 트럭션 도지 볼’ 게임을 소재로 해서 벌어지는 여러 해프닝을 겪으면서 성장하고 고민하는 여러 주인공의 모습을 잘 보여주었다. 오늘도 그녀들의 모습은 너무나 귀여웠고, 그녀들이 노력하는 모습에 한층 자극을 받으며 더 열심히 하고 싶어졌다.


 지금 이 글을 읽는 당신에게 무기력을 이겨버릴 계기가 필요하다면, 혹은 기분전환을 위해 힐링이 필요하다면 오늘 읽은 만화 <뉴 게임> 시리즈를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애니메이션도 너무나 재미있으니 꼭 애니메이션도 챙겨보자. 역시 이 작품은 갓작으로 손색이 없다. 아하하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