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부를 못해 7화 후기

반응형

 애니메이션 <우리는 공부를 못해 7화>는 후루하시를 중심으로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후루하시가 발이 걸려서 실수로 유이가에게 안기게 되고, 그 모습을 오가타에게 목격당해 '어쩌면 좋아!?'라며 당황하는 에피소드로 시작한 <우리는 공부를 못해 7화>는 마지막도 후루하시의 좋은 모습을 마무리가 되었다.


 만화에서 읽은 이 에피소드는 오가타와 유이가 두 사람 사이에 수업 중 필기를 보여주는 에피소드가 있었는데, 애니메이션에서는 그 부분은 편집되어 있었다. 뭐, 그렇게 중요한 부분이 아니니 상관은 없지만, 오가타 코인이 아니라 후루하시 코인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이 부분은 해석해도 되는 걸까?



 애니메이션 <우리는 공부를 못해 7화>의 두 번째 에피소드는 키리스의 집을 방문한 유이가의 에피소드다. 나무 위에서 내려오지 못하는 고양이를 구하려다 키리스를 만난 유이가이지만, 키리스가 뛰어내린 고양이를 받으려다 밥을 접지르며(뭔가 이 만화는 무조건 발이 걸리거나 하는 듯) 잠시 유이가의 신세를 지게 된다.


 그렇게 유이가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 키리스가 보여주는 학교에서 전혀 상상하지 못한 덜렁이의 모습. 고등학교 시절 체육복을 입는 모습을 비롯해 집이 청소가 안 되어 엉망진창인 모습은 갭 모에라고 말할 부분일지도 모르겠다. 뭐, 현실에서 저런 사람이 상당히 있다고 하니, 부디 청소 잘 하는 사람을 만나기를 바란다.


 어쨌든, 유이가와 키리스 두 사람의 에피소드를 보면서 '아, 역시 키리스의 모습도 정말 좋단 말이지!'라는 감상을 할 수 있었다. 앞으로 만화에서 키리스의 어떤 에피소드가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되는데, 애니메이션 <우리는 공부를 못해 7화> 에피소드는 아쉽게도 키리스 에피소드는 한 개밖에 그려지지 않았다.


 마지막 세 번째 에피소드는 후루하시와 유이가를 둘러싼 소문, 그리고 도서관에서 함께 공부를 한 이후 소문에 대해 후루하시가 유이가에게 말해주면서 "우리 그냥 진짜로 사귀어버릴까?"라는 뜬금포 질문을 던지는 장면으로 마무리. 이 장면에서 볼 수 있었던 후루하시의 모습은 완전 엄지엄지척이다! (웃음)


 후루하시와 키리스의 모습이 보기 좋았던 애니메이션 <우리는 공부를 못해 7화>. 5월 신작 만화로 <우리는 공부를 못해 4권>도 발매가 되었으니, 그때 또 이야기를 하기로 하면서 오늘은 여기서 끝!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