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부를 못해 6화 후기

반응형

 애니메이션 <우리는 공부를 못해 6화>는 주인공 유이가 나리유키의 불순 이성 교제 해프닝이 메인으로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유이가가 키리스 선생님에게 불러서 오가타 리즈와 불순 이성 교제와 관련된 문제를 추궁받는 상황에서 여러가지 오해를 한 히로인들이 닥치는 모습은 정말 꿀잼이었다.


 유이가를 위한 변명을 하려고 한 히로인들이 오히려 키리스 선생님이 알지 못한 사실을 털어 놓으면서 사건을 더욱 악화시키는 그 모습은… 하하하. 뭐, 이 모습을 통해서 유이가가 히로인 세 명에게 얼마나 신뢰를 받고 있는지 알 수 있었던 키리스는 유이가의 불순 이성 교제 의혹을 일축한다.


 대신 키리스 또한 유이가의 느닷없이 던진 말에 플래그게 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다음 애니메이션 <우리는 공부를 못해 7화> 예고편을 보니, 7화에서는 주인공 유이가와 키리스 두 사람의 에피소드가 조금 그려질 것 같다. 오늘 6화에서 작게 쏘아 올린 플래그를 7화에서 어떻게 더 단단히 다질지!



 그 이외 애니메이션 <우리는 공부를 못해 6화>에서 그려진 에피소드는 유이가가 '여자아이와 키스를 했다.'라는 소문이 친구를 통해 퍼지면서 동요하는 히로인 우루카와 오가타에 초점이 맞춰진다. 뭐, <우리는 공부를 못해 6화> 후반 에피소드는 전적으로 우루카에 맞춰서 그려졌지만 말이다.


 우루카가 유이가를 두근거리게 하기 위해서 친구의 도움을 받아 가슴을 트이게 하고, 스커트를 3cm 줄인 모습은 다른 사람이 보더라도 '오오!' 하며 저절로 눈이 갈 정도. 당연히 유이가 또한 그랬지만, 그는 일부러 거리를 벌리기 위해서 노력하려던 찰나라 두 사람의 어긋남이 무척 재밌었다.


 역시 운동을 하는 미소녀의 장점은 저런 건강한 몸을 이용해서 어필을 하는 것! 앞으로 우루카가 주인공 유이가에게 또 어떤 식으로 어필을 하게 되고, 어떤 이벤트를 겪게 될지 기대해보자. 뭐, 이미 만화 <우리는 공부를 못해>를 통해 어느 정도 읽고 있지만, 애니메이션은 또 나름의 재미가 있으니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