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캇포레! 1권 후기

반응형

 이세계 코미디 장르 라이트 노벨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라이트 노벨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시리즈의 스핀오프 만화가 이번에 디앤씨미디어에서 발매되었다. 그 스핀오프 만화의 제목은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캇포레! 1권>이라는 이름으로, 1권의 표지에 그려진 4컷 만화부터 완전 제대로다.



 먼저 읽어야 할 다른 작품이 있었지만, 굉장히 가볍게 빨리 읽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캇포레! 1권>을 곧바로 손에 쥐고 읽었다. “역시 <このすば>!”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로 만화는 정말 재밌었다. 4컷 만화를 엮은 거라고 해도 에피소드가 이어지며 큰 웃음을 선물해줬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캇포레! 1권>을 읽는 내내 얼마나 웃었는지 모른다. 작품의 주인공이 카즈마와 그와 함께 이세계로 간 잉여신 아쿠아, 그리고 카즈마의 모험가 동료가 된 메구밍과 다크니스를 소개하는 장면부터 빵 터졌다. 그이후 이어진 여러 에피소드는 재미없는 게 정말 하나도 없었다.


 그야말로 지금 지루함을 느끼거나 졸음을 느낀다면, 그 지루함과 졸음을 날려버릴 수 있는 작품이었다. 비록 4컷 만화라고 해도 있을 건 다 있고, 본편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시리즈에서 볼 수 있는 주요 인물들의 묘사가 부족함 없이 잘 되어 있었다. 이야, 이거 정말 최고 수준의 개그 만화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