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읽을 2018년 10월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

[라이트 노벨 신작 목록] 2018년 10월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 또한 한가위처럼 풍성합니다


 9월의 마지막 주가 추석인 덕분에 여유 있게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있는데, 생각보다 대학 과제 쪽은 진전이 없어서 답답하다. 대학 과제가 막 어려운 게 아니라 책을 읽고 글을 쓰는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걸려서 대학 과제는 손을 대지 못했다. 약간의 게으름이 섞인 탓에 나는 비참한 최후를 맞게 될까?


 다행히 오늘 글을 쓰는 날은 월요일(24일)이라 아직 추석 연휴는 이틀이나 남아있다. 그동안 대학 과제를 손을 대면 충분한 시간이지만, 책을 읽고 글을 쓰는 일도 이번 연휴를 놓칠 수가 없어 사실상 딜레마에 빠져있다. 그래도 해야 할 일을 하면서 하고 싶은 일도 해야 진짜 오타쿠라고 말할 수 있다.


 오늘은 다른 작품을 읽고 소개하는 글이 아니라 10월에 발매될 예정인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 중에서 내가 읽을 예정인 작품을 간단히 소개하고자 한다. 출판사에서 협찬을 받는 작품을 위주로 소개하는 게 아니라 어디까지 개인적인 취향 중심으로 소개하는 글이다. 그럼, 아래에서 하나씩 소개해보자.



 먼저 학산문화사에서는 10월에 상당히 기대하는 작품이 한 권있다. 바로,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 16권>이다. 이미 일본에서는 상당히 진도가 나갔음에도 한국 정식 발매가 늦어지고 있는데, 다행히 이번 10월을 맞아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 16권>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얼른 하루라도 일찍 책을 읽고 싶다!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 16권> 외에는 학산문화사에서는 전격 소설대상 금상에 빛나는 <도박사는 기도하지 않아 1권>과 2018년 3월 이후에 드디어 2권이 정식 발매된 <혼자서 살 테다 2권>, <알바 뛰는 마왕님>의 스핀오프 <알바 뛰는 마왕 0-2>가 발매된다. 모두 기대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소미미디어에서는 이미 9월 말에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 <소드 오라토리아 10권>이 메인 작품인데, <소드 오라토리아 10권>은 제노스 사건을 다룬 편이라고 한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에서도 제노스 편은 꿀잼이었는데, <소드 오라토리아 10권>도 크게 기대하고 있다.


 <소드 오라토리아 10권> 외에는 개인적으로 실실 웃으며 읽는 <14세와 일러스트레이터 3권>이 발매되고, 온라인 게임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는 <온리 센스 온라인 12권>도 발매된다. 또한, 소미미디어에서 새롭게 발매한 <너 따위랑 사귈 수 있을 리가 없잖아 1권>도 크게 기대하는 작품 중 하나다.



 그 이외에도 소미디이어에서는 <포션빨로 연명합니다 2권>이 발매된다. <포션빨로 연명합니다 1권>을 읽고 상당한 시간이 지났는데, 이제 책장에서 <포션빨로 연명합니다 1권>이 어디에 있는지도 찾을 수가 없다. 책이 새로 도착할 때마다 신작을 앞에 꽂다보니, 1권뿐인 책은 자취를 감춰버렸다.


 언제 한번 큰맘 먹고 책장을 정리해야 하는데, 도무지 엄두가 나지 않는다. 그저 ‘언젠가 크게 한 번 정리할 날이 있겠지….’라며 막연히 생각하고 있을 뿐이다. 이미 내 책장은 내가 관리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버렸다. 아래에서 볼 수 있는 사진이 지금 현재 볼 수 있는 벽 한쪽을 차지한 책장의 모습이다.



 디앤씨미디어에서는 <신화 전설이 된 영웅의 이세계담 6권>과 함께 10월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는 작품인 <청춘 돼지> 시리즈 <청춘 돼지는 외출한 여동생의 꿈을 꾸지 않는다>와 함께 <프리 라이프 1권>, <고블린 슬레이어 7권>이 발매되어 읽을 생각이다. 역시 <고블린 슬레이어>는 필수다!


 노블엔진의 작품은 이미 추석이 시작하기 전에 예약 주문을 받은 터라 미리 예약 주문을 해놓은 상태다.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3권>과 함께 <86 에이티식스 2권> 두 권이다. <여동생>은 10월 애니메이션 방영작이기고 하고, 여동생을 무척 귀엽게 읽을 수 있다!



 그리고 서울문화사에서는 앞선 글에서 소개한 것처럼,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5권>과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6권>이 연속 발매되면서 특별 한정판이 준비되어있다. 얼마만큼의 돈이 들더라도 다른 걸 다 깨고서 꼭 구매해야 하는 시리즈다. 이 한정판을 놓친다는 건 큰 실수다!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외에도 서울문화사에서는 <여신의 용사를 무찌르는 비열한 방법 4권>과 함께 <원치 않는 불사의 모험가 2권>을 읽을 생각이다. <원치 않는 불사의 모험가> 시리즈는 상당히 개성적인 세계관에서 흥미로운 이야기를 그리는 매력적인 작품이니 꼭 읽어보자!


 그 이외에도 서울문화사에서는 <소드 아트 온라인>의 스핀오프 작품이라고 말할 수 있는 <소드 아트 온라인 얼터너티브 클로버즈 리그렛 2권>이 발매된다. 처음 1권을 읽었을 때는 ‘1권’이라는 숫자가 없어 단편이라고 생각했지만, 인기가 좋았던 덕분인지 <클로버즈 리그렛 2권>이 발매되었던 것 같다.


 10월 신작 애니메이션도 대박인데, 10월 신작 라이트 노벨도 나름 대박이라고 생각한다. 11월에 진행되는 AGF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호텔비와 함께 교통비를 미리 마련해야 하는데, 아무래도 복권에 사서 당첨되는 일 외에는 희망이 없을 것 같다. 덕질은 늘 돈이 궁핍해서 너무나 안타깝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