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보다 더 기대된 5월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

반응형

[라이트 노벨 신작 목록] 5월 신작 라이트 노벨은 뭐를 읽어야 할까?


 다양한 축제가 열리기 떄문에 리얼충의 시기로 불리는 5월이 되었다. 하지만 나는 5월에 열리는 여러 행사 중에서 대통령 선거를 제외하고는 일절 관심이 없다. 왜냐하면, 나는 그런 곳에 사는 사람이 아닐뿐더러 물과 기름처럼 다른 곳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아마 오.타.쿠는 다 비슷하지 않을까? (웃음)


 얼마 전에도 자전거를 타고 도심을 배회하다가 많은 커플을 봤다. 거리에서 갑자기 가볍게 입을 맞추는 모습을 보면서 순간 짜증이 치밀어 올랐지만, 나는 리얼충의 모습을 그대로 넘기며 지나갔다. 그런 이벤트는 현실이 아니라 라이트 노벨에서 보는 것만으로 충분했기 때문이다. 현실 따위….


 오늘은 다른 라이트 노벨을 소개하는 게 아니라 5월 신작 라이트 노벨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이미 5월 신작 라이트 노벨 주에서 한정판으로 예약 발매한 작품 몇 권은 주문을 해놓았다. 여전히 디앤씨미디어는 매번 한정판을 발매하면서 아주 마케팅을 잘하고 있다. 아주~ 칭찬해!


 지금 사전 예약 주문한 작품은 <흔해 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4권>과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0권>, <고블린 슬레이어 2권>이다. <고블린 슬레이어> 시리즈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추천받아 <고블린 슬레이어 1권>을 사놓고도 아직 읽지 않았다. 과연 2권을 읽기 전에 1권을 읽을 수 있을련지.



 그 이외에도 디앤씨미디어에서는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 거야 11권>, <신화 전설이 된 이세계담 2권>을 포함해 신작 <달이 이끄는 이세계 여행 1권에  관심을 두고 있다. 기존에 읽는 작품은 당연히 구매할 생각이고, 신작은 또 이세계 장르 작품이라 고민하고 있다.


 학산문화사에서는 정말 오랜만에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 14권>이 5월 신작 라이트 노벨로 발매되었다. 이 작품은 단연코 읽어보아야 할 작품 1순위에 해당한다. 학산문화사에서는 그 이외에도 <아르장 카레르 하>, <대 마도학원 35시험소대 10권> 등의 기존 작품 연재 작품이 발매 목록에 올랐다.


 그 이외에도 <친구의 여자친구를 사랑하게 된 무카이 히로나기의 죄와 벌>이라는 무척 제목이 흥미를 끄는 작품이 있다. 제목이 작품의 내용을 그대로 설명하고 있는 것 같은데, 도대체 어떤 내용을 읽을 수 있을지 궁금하다. 친구의 여자친구를 사랑한다는 설정은 늘 파란을 불러일으키니까.


 서울문화사에서는 <소드 아트 온라인 19권> 신작 발매 록록에 이름을 올리고 있었다. 단연코 챙겨 보아야 하는 카와하라 레키의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는 0순위 작품이다. 이 작품을 보지 않고, 어찌 5월 신작 라이트 노벨을 읽었다고 말할 수 있을까! 하늘이 두 쪽이 나더라도 보아야 한다.



 서울문화사에서는 <소드 아트 온라인 19권> 이외에도 <절대로 일하고 싶지 않은 던전 마스터가 늘어지게 잠을 자기까지 2권>을 읽을 생각이다. <절대로 일하고 싶지 않은 던전 마스터가 늘어지게 잠을 자기까지 1권>을 읽고 뜻밖에 재미가 있어 2권도 관심을 두고 있다. 이거 제법 괜찮다니까요?


 노블엔진에서는 <하이스쿨 DxD DX 3권>을 이미 주문해서 받아놓았고, 소미미디어와 NT 노벨 등에서는 5월에 찾아서 읽을 작품이 이번에는 없었다. 뭐, 소미미디어에서는 5월 2차 발매 작품이 추가로 발매될 테니 5월 중순이 되어서야 알 수 있을 것 같다. 이번 2차 작품으로는 뭘 만날 수 있으려나.


 오늘 5월 신작 라이트 노벨 소개 이야기는 여기서 마친다. 아직 읽지 않은 4월 신작 라이트 노벨 두 권과 대원씨아이의 만화책, 추가로 구매한 몇 개의 작품 후기가 계속해서 올라올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두길 바란다. 아아, 역시 책을 읽는 시간은 언제라도 무척 좋다. 아하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