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2월 신작 라이트 노벨은 뭘 읽을까

반응형

[라이트 노벨 신작 목록] 정유년 2월 주목하는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


 새해 1월 1일을 맞이하며 '올해도 어김없이 힘든 한 해가 되겠구나.'고 생각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 1일이 되었다. 지난 1월에 한 거라곤 피아노 연습을 하면서 책을 읽고 글을 쓰고, 간간이 게임을 한 것밖에 없는데 한 달이라는 시간이 훌쩍 가버렸다. 도대체 어디에 시간 도둑이 있는 걸까!?


 다가오는 대학 개강일과 수강신청 준비를 하는 것도 잠시, 2월을 맞이해서 제일 먼저 살펴보아야 하는 건 역시 2월에 발매되는 신작 라이트 노벨이다. 2월 18일은 인기 라이트 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개봉이 확정되어 두근거렸지만, 곧 2월에 발매되는 한정판 라노벨을 보고 좌절하기도 했다.


 디앤씨미디어에서 발매하는 여러 한정판은 통장 잔고를 거침없이 뺏어가는 가격이었다. 어머니가 인쇄소를 하시기 때문에 이러한 제품의 단가를 알고 있는 나는 솔직히 구매를 결정하기가 너무 어려웠다. 뻔히 알면서 돈을 뺏기는 기분이 들기도 하고, 뭔가 안 사면 굉장히 아쉬울 것 같은 기분이기도 했다.


 디앤씨미디어에서 2월 발매하는 신작 라이트 노벨은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9권>, <흔해 빠진 직업으로 세계 최강 3권>, <덜 떨어진 마수연마사 3권> 등이 있다. 여기서 <흔해 빠진 직업으로 세계 최강 3권>의 한정판은 무려 가격이 4만 원을 넘는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9권>도 두 종료의 한정판이 나왔다.


 정말 고민하다가 일단 카트에 담아서 결제하긴 했지만, 아직 예약 발매일까지는 시간이 남아 취소를 고민하고 있다. 정말 성공한 덕후가 되어 아낌없이 돈을 쓰며 책을 사는 일은 어려운 것 같다. 오타쿠라면 역시 한정판 욕심을 버릴 수가 없어 큰일이다. 감히 이런 함정을 파다니…! 디앤씨미디어…!



 통장 잔고 털이범 디앤씨미디어 외에는 모두 평범하게 라이트 노벨이 발매될 것 같다. 학산문화사에서는 오랜만에 <알바 뛰는 마왕님 14권>이 발매되고, 지난 1월에 이어 <라스트 엠브리오 3권>이 발매될 예정이다. 그리고 드디어 <종말의 세라프 미카엘라 이야기>가 2월에 발매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문화사에서는 여전히 다음 이야기가 기다려지는 <카페와 나의 선배님 3권>이 발매되고, 상당히 이름이 긴 <제대로 일하고 싶지 않은 던전 마스터가 늘어지게 잠을 자기까지 1권>이 새로운 발매목록에 올라와 있었다. <히키코모리가 내 청춘을 방해하고 있다 3권>과 함께 한 번 읽어볼 생각이다.


 노블엔진에서는 오랜만에 <하이스쿨 DxD 22권>이 발매되고, V노벨에서는 <울려라! 유포니엄 3권>이 발매된다. 아직 <울려라! 유포니엄 2권> 또한 미처 읽지 못한 상태인데, 2월 신작 라이트 노벨발매 예정 목록이 정식으로 공개된 만큼 얼른 쌓인 라이트 노벨을 속도를 내서 읽어야 할 것 같다.


 NT노벨은 아직 어떤 작품이 될지 알 수 없었다. 뭐, 지난 1월에 <너의 이름은> 소설과 함께 <너의 이름은 어나더 사이드> 라노벨이 발매되었으니 2월은 쉬어가더라도 딱히 불만은 없다. 오히려 쌓여있는 라이트 노벨이 많아 한 권이라도 줄어드면 감사할 것 같다. 열심히 읽었는데 왜 이렇게 밀린 건지….


 오늘도 여기서 2월 신작 라이트 노벨에 대한 주저리를 마치며 나는 다시 라이트 노벨과 소설, 인문학서를 읽기 위해서 시간을 보낼 생각이다. 게임 <바람의 나라>는 하루에 캐릭터 5개로 상급 구미호를 잡고, 천마전을 잠시 건드리는 게 전부인데! 도대체 왜 나는 이렇게 시간이 부족한가!?


* 당신은 라노벨 블로거 미우의 덕질을 후원할 수 있습니다! [링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