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할 4월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은

[라이트 노벨 신작 목록] 봄이 오고, 2분기 애니메이션과 신작 라노벨이 발매되다.


 4월이 되어 완연한 봄 향기가 퍼지고 있다. 봄으로 떠오르는 이미지는 아름답고, 화목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쉽게 상상이 된다. 하지만 우리가 사는 현실의 봄은 중국발 황사와 초미세먼지가 강하에 영향을 미치며 뿌연 하늘 그림이 그려지고 있다. 도대체 뭐가 이렇게 바깥이 뿌옇게 보이는 건지!


 이런 시기에는 정말 맑은 날이 아닌 이상, 집에서 가만히 라이트 노벨을 읽거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괜히 바깥으로 나갔다가 황사와 초미세먼지의 영향으로 기관지가 안 좋아질 수도 있고, 현실 연애를 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며 혀를 찰 바에는 그냥 집에서 보내는 게 좋은 선택이다.


 다행히 4월 신작 애니메이션은 많은 사람이 기대하는 작품이 있고, 여름에서 방송될 <식극의 소마 2기>를 비롯한 몇 작품은 '얼른, 봄이 가고 여름이 왔으면 좋겠다!'는 마음마저 들게 하고 있다. 이 글을 읽는 사람이나 글을 쓰는 나도 크게 다르지 않으리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오타쿠이니까.


 오늘은 4월에 발매되는 신작 라이트 노벨 중에서 '내가 관심 있는 라이트 노벨'을 소개하려고 한다.


4월 신작 라이트 노벨, ⓒ미우


 제일 일찍 발매된 작품은 이미 글을 쓰는 책상 옆에 놓여 있는 노블엔진의 <세계 종언의 세계록 3권>과 소미미디어의 <이세계 마법은 뒤떨어졌다 4권> 두 권이다. <세계 종언의 세계록> 시리즈는 현재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고, 아마 조만간에 애니메이션 소식도 들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이세계 마법은 뒤떨어졌다 4권>의 현지 반응은 잘 알지 못하지만, 국내에서는 꽤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이세계'에 건너간 흔한 마술사가 용사보다 더 커다란 활약을 하면서 미소녀를 공략하는 이야기는 오타쿠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설정이라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그리고 L 노벨은 역시 이번 4월도 상당히 재미있는 작품이 많이 나왔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시리즈 외전 <이 멋진 세계에 폭염을! 2권>이 발매되고, 이번 4월에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는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 거야? 6권>이 발매된다.


 L 노벨은 이 두 작품으로도 상당히 매력적인데, 일본과 국내에서 아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시리즈의 8권이 발매된다.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8권>은 이즈미가 다시 토모야 곁으로 오면서 한층 더 흥미진진해지는데, 정말 읽고 싶어서 미칠 것 같다!


4월 신작 라이트 노벨, ⓒ미우


 J노벨 또한 카와하라 레키의 이름이 떠오른 두 작품이 발매된다. 제성 안으로 들어간 하루유키의 이야기를 읽을 수 있는 <액셀월드 19권>과 함께 카와하라 레키가 극찬한 <소드 아트 온라인 건 게일 온라인 3권>이 4월 신작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이 두 작품을 읽지 못한다면, 4월은 의미가 없다!


 Ex노벨은 '아직도 나오고 있어?'이라는 느낌의 <골든 타임 8권>과 함께 얼른 다음 이야기가 읽고 싶은 <종말의 세라프 6권>이 발매된다. 만화책 <종말의 세라프>가 아니라 라이트 노벨 <종말의 세라프>다. 흡혈귀 여왕과 만난 마히루와 지금도 쫓고 있는 구렌은 도대체 어떤 일을 겪게 될까!?


 그 이외에도 Ex 노벨은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8권>도 발매될 예정이다. 다소 진부한 이야기로 재미는 하락 추세에 있었지만, 새로운 사건으로 반등하며 초기의 즐거움을 줄 수 있을지 기대되는 8권은 역시 이번 4월 신작 라이트 노벨 구매 예정 목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다.


 NT 노벨 4월 신작 정보는 아직 손에 들어온 게 없어서 언급할 수가 없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일찍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이 나왔는데, 왜 이렇게 되어버린 건지 알 수가 없다. 하아, 아마 NT노벨에서도 한두 권을 구매하지 않을까 싶은데, 대략 4월도 12권 정도의 작품을 읽게 될 것 같다.


 오늘 이 글은 여기까지. 여러 가지 일이 바빠서 책을 읽지 못한다는 게 참 아쉽다. (웃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