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 대단한 한정판이 있다!
- 문화/라이트 노벨
- 2015. 2. 6. 08:00
[라이트 노벨 신간 정보] 2015년 2월에는 어떤 새로운 라이트 노벨을 읽을까?
2015년의 1월이 시작하면서 라이트 노벨을 구매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5년 2월이 되어버렸다. 아직 1월 신작 라이트 노벨 중에서 읽지 않은 작품이 남아있는데, 그중 하나인 <대 마도학원 35시험소대 4권>은 깜빡하고 주문하지 않아 다음 2월에 함께 읽을 생각이다.
어쨌든, 달력은 2월로 바뀌어버렸고, 눈은 다시 2월 신작 라이트 노벨 발매 예정 목록을 살펴보게 되었다. 다른 애니메이션 블로그에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2월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을 살펴보니 아마 이번 2월에는 10권 정도 구매하게 되지 않을까 싶다.
지난달 예상 목록에 비해서 2권이 줄어들었지만, 이번 달에도 예상하지 못한 라이트 노벨을 또 구매하게 될지도 몰라서 비용은 정확히 예측할 수 없다. 무엇보다 이번 2월 신작 라이트 노벨에는 기대하는 새로운 신작 중 한정판으로 상당히 비싼 부록이 나왔기 때문에 금액은 도찐개찐일까?
음, 이 이야기는 여기까지만 하도록 하고, 아래에서 내가 가장 기대하는 2월 신작 라이트 노벨 다섯 권과 함께 2015년 2월에 발매 예정인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을 살펴보자.
2월 신작 라이트 노벨, ⓒ미우
단순히 <단칸방의 침략자 17권>이 발매되는 것이 아니라 한정판 부록으로 무려 '드라마CD'와 함께 '대본집'이 발매가 되었다. 처음에는 <단칸방의 침략자 17권>에 이런 부록이 붙은 한정판으로 판매될 줄 전혀 모르고 있었다. (L노벨 카페 잘 안 들어감.) 이 드라마CD와 대본집은 청기사 연극을 담은 내용으로,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없었던 그 부분이다. 아아, 정말 기대된다!
그리고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면서 주가를 높여가고 있는 라이트 노벨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시리즈가 이번에도 계속 발매가 되었다. 이번 2월 신간으로 나온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6권>은 표지가 카스미오카 우타하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 우타하의 팬이 상당히 많아 6권도 많은 인기를 얻지 않을까 싶다.
또, 애니메이션이 완전히 망해서 더 기대되는 라이트 노벨 <성검사의 금주영창 7권>도 발매된다. 이번 라이트 노벨 <성검사의 금주영창 7권>에서는 프랑스의 S랭크 샤를과 싸우다 만난 이질적인 존재와의 싸움은 과연 어떤 식으로 흘러가게 될까? 애니메이션은 허무하게 진행되지만, 라이트 노벨은 매순간이 긴장 속에서 눈을 뗄 수 없다!
2월 신작 라이트 노벨, ⓒ미우
어제 글에서 소개한 <온리 센스 온라인>처럼 완벽히 게임에 집중해서 이야기를 하는 라이트 노벨 <넥스트 라이프> 시리즈도 이번 2월 신작 라이트 노벨로 3권이 발매가 된다. <온리 센스 온라인 1권>과 달리 게임에 접속하는 것이 아니라 완벽히 판타지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되는 소설이지만, 그래도 어중간하게 다른 요소를 집어넣지 않아 재미있다. 이번에도 그래서 기.대.작!
앞에서 소개한 네 권의 라이트 노벨도 정말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것 같아 상당히 고대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가장 기대되는 건 바로 <신약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11권>이 아닐까!? 이번 2월 신작 라이트 노벨로 발매되는 <신약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11권>에서는 쇼쿠호 미사키와 카미조 토우마의 어떤 인연이 나오는 것 같은데, 우리의 카미조가 어떤 일을 했을지 정말 궁금하다.
“그러고 보니 처음으로 ‘그 사람’을 만난 것도 저 교차로였던가?”
쇼쿠호 미사키가 처음으로 카미조 토우마와 마주친 것은 수많은 마도서를 관리하는 하얀 수녀가 마술의 세계에서 도망쳐 나와 하늘에서 내려오기 훨씬 전의 일이었다.
지금도 쇼쿠호 미사키는 기억하고 있다. 삐죽삐죽 머리를 한 소년과의 추억을.
처음에는 신종 헌팅인가 했다.
어떨 때에는 수영복 차림을 보여줬다.
어떨 때에는 가방으로 머리를 후려쳤다.
어떨 때에는 간접 키스를 경험했다.
그리고 마지막에―.
그가 목숨을 구해주었다.
그것은 그녀의 인생 속에서도 1, 2위를 다투는 ‘행복한 시절’. 정신계 최강의 능력자 ‘멘탈 아웃(심리장악)’의 소중한 ‘기억’이었다.
쇼쿠호 미사키의 과거를 풀어내는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책 소개문에서)
<단칸방의 침략자 17권>,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6권>, <성검사의 금주영창 7권>, <넥스트 라이프 3권>, <신약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11권> 이 다섯 권이 이번에 새롭게 발매되는 2월 신작 라이트 노벨 중에서 가장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다. L노벨에서 나오는 세 권은 벌써 예약 주문을 해놓았는데, 다음 주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이 다섯 작품 이외에 구매할 작품은 <골든 타임 7권>, <캄피오네 15권>, <정령사의 검무 12권>, <창구의 라피스 라줄리 6권>, <앱솔루트 듀오 6권>이 있다. 딱 10권을 알맞게 채운 2월 신작 라이트 노벨 구매 예정 목록이지만, 상황에 따라서 또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다. 지난 1월처럼 더 늘어날지, 아니면, 줄어들지…. (돈은 자꾸 감소하는데. 큰일!)
그럼, 여기서 기대하는 2월 신작 라이트 노벨에 대한 이야기를 마칠까 한다. 애니메이션과 라이트 노벨 속의 오타쿠는 모두 여성 히로인에게 인기가 있지만, 현실은 찬밥 신세라는 모순에 위화감이 없다는 게 익숙하다. 아하하. 재미있는 이야기는 다시 2월 신작 라이트 노벨 감상 후기를 통해 나눌 수 있기를!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