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라이브! OVA, 마키를 위한 특별 영상
- 문화/아니메 관련
- 2013. 11. 28. 08:00
[애니메이션 감상 후기] 러브 라이브! OVA, 오로지 마키만 보였던 특별 영상
얼마 전에 애니메이션 블로그를 돌아다니다 우연히 '러브 라이브! OVA'가 나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여기저기 수소문 끝에 겨우 찾아서 '러브 라이브! OVA'를 볼 수 있었다. 이번 OVA는 크게 어떤 내용을 다루고 있기보다 함께 발매된 앨범의 노래에 맞춰 영상을 준비한 듯한 느낌이었다. 그래도 '러브 라이브!'라는 애니메이션이 가진 엄청난 인기를 생각하면, 이번 특별 영상도 아주 큰 호응을 얻었을 것으로 생각한다. 무엇보다 '러브 라이브!' 주인공들이 너무 귀엽게 잘 그려졌기 때문이다.
짧은 이야기는 여기까지만 하도록 하고, 애니메이션 장면과 함께 이번 '러브 라이브! OVA'에서 볼 수 있었던 주인공들의 모습을 살펴보자.
▲ 갑자기 쫓기는 듯한 마키가 나오면서 애니메이션은 시작되었다.
아아, 이렇게 필사적으로 뛰어다니는 마키의 모습도 정말 좋았다.
▲ 그리고 현실에서 볼 수 있는 마키의 모습. 뭐, 어디까지나 애니메이션에서 이야기이지만….
시크한 분위기가 정말 내가 '러브 라이브!' 애니메이션에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마키.
▲ 그렇게 평소처럼 피아노를 치려고 하는데, 건반 소리가 나지 않아 피아노를 문득 살펴보다…
갑자기 어떤 것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란다. 눈동자에 비친 건 '로리 마키?!'
▲ 정말 오랜만에 보는 '러브 라이브!'의 주인공들. 애니메이션이 방영하고 있을 때는 매주 봤었는데….
OVA는 블루레이 영상이다보니 모든 캐릭터가 아주 깔끔하게 잘 그려져있었다.
역시 작화와 음악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진행시키는 애니메이션 다운 놀라운 완성도!!
▲ 저 문을 통과하게 되면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일까.
갑작스럽게 상당히 판타지적인 분위기를 보여준 러브 라이브 애니메이션.
▲ '뭐지?' '이거 꿈이야?' 등 이런 저런 말을 하면서 잠깐동안 수다를 떨고 있었는데…
그녀들의 앞에 나타난 건…?!
▲ 바로 이 세상 누구보다 더 귀여운 어린 마키였다. 아아, 마키 최고야!!
▲ 어린 마키의 등장에 모두 깜짝 놀랐다. '역시 이거 꿈이야?'라는 질문을 하고…
마키는 그런 호노카의 질문에 대답을 하는데… 그 대답은…?!
▲ 그저 마키가 너무 귀여워 아무 것도 귀에 들어오지 않았다. 내 눈은 오로지 마키만 바라볼뿐….
▲ 그리고 갑작스럽게 다시 원래의 마키로 돌아온다. 로리 마키도 귀여웠지만, 고교생 마키도 귀여웠다!
역시 이 마키가 가장 좋은 듯!! 로리 마키도 정말 좋았지만….
▲ '모두, 정말 좋아!!'라는 마키의 외침과 함께 시작하는 '끝나지 않는 파티' 노래와 댄스!
마키! 내게도 '정말 좋아!'를 외쳐주렴…. 흑흑.
▲ 그렇게 '러브 라이브!'의 새 앨범 음악과 함께 아주 귀여운 주인공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번 '러브 라이브! OVA'는 이 내용이 전부였다. 크게 스토리에 신경을 쓴 OVA라고 말하기보다 그냥 '특별 영상 특집'에 해당했던 편으로 '러브 라이브!' 애니메이션의 귀여운 주인공들의 모습을 듬뿍 감상할 수 있었다. 특히 마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무대와 마키의 어릴 적 모습은 '러브 라이브!' 캐릭터 중에서 마키를 제일 좋아하는 내게 정말 행복한 웃음을 지을 수 있게 해주었다. 크크. '변태', '오타쿠'라는 말이 저절로 입에서 맴도는 사람이 있겠지만, 어쩌겠는가… 이게 지금의 나이거늘…. 아하하.
'러브 라이브!' 애니메이션 1기가 끝난 시기가 언제였는지 잘 기억도 나지 않는다. 정말 오래전에 본듯한 기분이다. 애니메이션이 종영되었음에도 여전히 많은 인기 속에 주인공들의 노래를 담은 앨범이 발매되고 있고, 게임으로도 절호조에 있는 '러브 라이브!'. 언젠가 애니메이션 2기로도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러브 라이브! 2기'가 방영될 쯤에는 더 큰 열풍이 불지 않을까.
그럼, 이 정도로 '러브 라이브! OVA' 감상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다. (아아, 정말 마키 같은 여성과 결혼하고 싶다….)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