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탄의 아리아 14권 일러스트집 한정 세트 구매 후기
- 문화/라이트 노벨
- 2013. 9. 21. 08:00
[라이트 노벨 한정판 구매 후기] 비탄의 아리아 14권 일러스트집 한정세트 구매 후기
어제 올렸던 '신만이 아는 세계 19권과 20권 구매 후기'에 이어 오늘도 구매 후기를 올리게 된 '비탄의 아리아 14권 일러스트집 한정세트 구매 후기'입니다. 내용 후기를 올려야 하는데, 병원에 입원해있는 동안 다른 책을 읽는 바람에 내용 후기를 올릴 수가 없었습니다. 이 점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뭐, 그렇다고 해도 이번 비탄의 아리아 14권 일러스트집 한정세트는 정말 알차기 때문에 구매 후기만 올리더라도 꽤 볼 것이 많다고 생각해요. 아하하. 그럼, 시작해볼까요?
비탄의 아리아 14권 일러스트집 한정 세트, ⓒ미우
위에서 볼 수 있는 두 장의 사진이 이번 비탄의 아리아 14권 일러스트집 한정세트에서 볼 수 있었던 지퍼백입니다. 양쪽의 일러스트 모두 아주 깔끔하게 잘 인쇄가 되어 있었고요, 지퍼의 상태도 아주 좋았습니다. 병원에 이걸 들고 오신 어머니를 본 주변 눈들이 어땠을지 대략 짐작할 수 있기도 합니다…. 아, 어쩔 수 없는 일이지요…. 병실에서 이걸 테이블 위에 놓아두고 있는 것도 좀 그랬고요. 아하하. 그래도 부끄럽지는 않아요. 제 취미이니까요. 크크.
비탄의 아리아 14권 일러스트집 한정 세트, ⓒ미우
그리고 지퍼백을 개봉하면, 함께 들어있는 구성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탄의 아리아 일러스트집, 대형 스포츠 타올, 브로마이드, 비탄의 아리아 14권이죠. 브로마이드가 아리아인게 조금 그렇지만, 이번 한정세트의 완성도는 최고였습니다. 조금 비싸게 돈을 주고 사더라도 전혀 돈이 아깝지 않았죠. 좀 더 자세히 하나씩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비탄의 아리아 14권 일러스트집 한정 세트, ⓒ미우
위에서 볼 수 있는 브로마이드가 비탄의 아리아 메인 히로인 아리아의 모습입니다. 이러게 보면 꽤 매력있는 소녀인데 말이죠. 왜 책을 읽으면서 보는 아리아는 그렇게 비호감이 되는 것인지…. 뭐,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감상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의견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만… 저는 그래요. 아무튼, 브로마이드의 상태도 아주 좋았습니다.
비탄의 아리아 14권 일러스트집 한정 세트, ⓒ미우
그리고 위에서 볼 수 있는 사진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히로인 리코가 인쇄되어 있는 스포츠 타올입니다. 아아, 정말 멋진 스포츠 타올 아닌가요? 아하하. 당연히 이 스포츠 타올은 쓰는 것이 아니라 장식용입니다. 병원에서 퇴원하고 오면, 프린터 위에 덮어 둘 생각이에요. 하얀 타올보다 리코로 덮어두는 게 프린터를 위해서나 저를 위해서나 좋을 테니까요. 크크. 리코 최고!!
비탄의 아리아 14권 일러스트집 한정 세트, ⓒ미우
그리고 비탄의 아리아 일러스트집에서는 정말 좋은 컬러 일러스트를 볼 수 있었습니다. 위에서 볼 수 있는 일러스트에서 리코가 많다는 건… 제 개인 취향입니다. 애초에 다리가 다친 상태에서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었기 때문에 많이 찍을 수가 없더라고요. (힘들어요.) 그리고 수위가 있는 일러스트는 제외를 하였기 때문에 대충 찍었습니다. 그래도 리코만 들어있는 건… 어쩔 수 없는 일이지요.
비탄의 아리아 14권 일러스트집 한정 세트, ⓒ미우
그 이외 비탄의 아리아 라이트 노벨에서 볼 수 있었던 여러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흑백 일러스트도 한 번에 모아서 보니 완성도도 좋고, 여러 가지로 좋더군요. 음음. 역시 비탄의 아리아 14권 일러스트집 한정 세트를 구매하길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아직 책은 안 읽어보았지만,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좋지 않나요? 아하하.
그럼, 이 정도로 비탄의 아리아 14권 일러스트집 한정 세트 구매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을 올릴 때에는 퇴원을 했을 때가 되겠지요. 아, 오늘 내일 시간이 허락한다면… '귀신 이야기' 감상 후기까지는 올릴 생각입니다. 병원에서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음, 더 할 말이 없네요. 얼른 치료를 끝내고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해주세요!! (!!)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