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피규어 POP 보아 핸콕 개봉기

반응형

[피규어 개봉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피규어 POP 보아 핸콕 (Ver.blue) 개봉기


 애니메이션을 취미로 가진 나 같은 사람은 종종 피규어를 살 때가 있다. 뭐, 정말 많은 피규어를 수집하는 사람도 있지만, 피규어 가격이 만만찮아서 가끔씩 정말 '아, 이건 꼭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피규어를 볼 때 한 번씩 구매하는 게 대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후자에 속하는 한 사람으로 1년에 1~2번꼴로 피규어를 구매했었다. 이번 글에서는 올해 두 번째로 산 피규어 애니메이션 원피스에 등장하는 보아 핸콕을 소개하고자 한다.


 여기서 '보아 핸콕'은 원피스에서 등장하는 여 캐릭터로 루피가 '패기'라는 기술을 처음으로 접한 나라에 있는 여왕이다. 보아 핸콕은 원피스 내에서 칠무해 중 한 명으로 아주 뛰어난 미모와 악마의 열매 능력을 이용하여 상대방을 돌로 만드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처음에는 강압적인 캐릭터였지만, 루피에 의해 그 껍데기가 부서지고… 여러 가지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상당히 많은 인기를 얻었다. 그에 따라 피규어도 많이 만들어져 판매되었는데, 개인적으로도 자금에 충분히 여유만 있었다면 하나씩 다 사서 모으고 싶었다.


 그러나 굳이 그렇게 다 모으지 않더라도 이렇게 한 두 개씩을 모아도 꽤 만족할 수 있는게 피규어라는 거다. 이번에 구매한 보아 핸콕 피규어는 이전에 나왔던 빨강 버전의 파랑 버전으로 그 퀄리티가 상당히 높았다. 이 피규어를 구매한 사람들은 모두 하나같이 '좋다'는 평이 많은데, 그 피규어의 모습을 아래에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자.



박스를 개봉하기 전, ⓒ미우





원피스 피규어 보아 핸콕, ⓒ미우


 위 사진에서 볼 수 있겠지만, 아주 깔끔하게 잘 나왔다. 기본 메인 모델 이외에도 다른 포즈를 취할 수 있는 팔 파츠 한 개와 표정을 바꿀 수 있는 표정 파츠 두 개가 함께 있었다. 여러 가지 표정이 가능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윙크 표정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이 윙크 표정은 애니메이션 내에서도 상당히 잘 그려져 있다.




원피스 피규어 보아 핸콕, ⓒ미우


 또한, 피규어 구성품 내에서는 쉽게 분리가 되어 파손되지 않도록 이처럼 '끈' 비슷한 걸로 강력하게 고정이 되어 있었다. 이 끈을 가위로 자르려고 하였으나 쉽게 잘리지 않았고, 뒷부분에서 하나씩 풀어주는 수밖에 없었다. 다소 개봉을 할 때 불편하기도 했지만, 이처럼 안전하게 피규어가 꼼꼼히 잘 포장되어 있다는 건 정말 반가운 일이다.









원피스 피규어 보아 핸콕, ⓒ미우


 이번에 발매가 된 보아 핸콕 블루버전 피규어의 완성도가 정말 뛰어나다는 사실을 위 사진들을 한 장, 한 장 보면 누구라도 알 수 있다. 정말 피규어를 구매하는 데에 든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을 수준이었다. 이렇게 보아 핸콕 피규어를 꺼내서 사진을 찍으며 보고 있자니 '아, 웨딩 시리즈와 수영복 시리즈도 갖고 싶다'는 욕심이 꿈틀거렸다. 보아 핸콕 웨딩 시리즈와 수영복 시리즈도 한정판으로 발매되어 정말 많은 인기를 가졌었는데, 그 당시에 정말 많은 고민을 하다 구매하지 않았었다. 이렇게 블루 버전을 감상하고 있자니 정말 많은 후회가 된다. 아하하.




원피스 피규어 보아 핸콕, ⓒ미우


 보아 핸콕 피규어는 이렇게 나미 옆에 잘 전시를 해두었다. 집에 피규어가 다소 몇 개 되지 않지만, 이렇게 간간이 모아서 전시를 해두는 재미가 상당히 쏠쏠하다. 어차피 책장에 책만 꽂아두기에는 꽤 심심하니까. 아마 올해에 또 언제 다른 피규어를 구매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그때도 아주 좋은 완성도의 피규어를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