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템플 9권 후기 밸런타인데이 진심 초콜릿

반응형

템플 9권 표지

 지난 3분기를 맞아 애니메이션으로 방영이 되었던 만화 <템플>의 제9권이 오는 2023년 12월을 맞아 한국에 정식 발매되었다. 만화 <템플 9권>은 지난 8권에서 이어지는 밸런타인데이를 소재로 한 이야기를 읽어볼 수 있었는데, 8권의 시작은 무심코 진심 초콜릿을 만들면서 당황해하는 카구라의 모습으로 막을 올린다.

 

 아카가미에게 초콜릿을 주라는 언니의 말을 들은 이후 카구라는 수제 초콜릿을 만들다 무의식적으로 계속 하트 모양의 진심 초콜릿을 만들고 말았다. '의리 초콜릿이니까 시중에서 판매하는 걸 전해주면 되지 않을까?' 싶었지만, 생각과 달리 그녀의 무의식은 계속해서 진심 초콜릿을 만들면서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카구라가 어떤 초콜릿을 아카가미에게 주었는지는 직접 만화 <템플 9권>을 읽어보도록 하자. 카구라의 모습은 츤데레의 매력이 제대로 그려져 있다 보니 만화를 읽는 내내 웃을 수 있었다. 하지만 만화 <템플 9권>에서 카구라의 모습은 그저 시작일 뿐이고, 진짜는 유즈키와 츠쿠요 두 사람이 준비한 초콜릿에 있었다.

 

템플 9권 중에서

 츠쿠요는 친구들과 함께 '초콜릿&키스' 작전에 진지하게 임하기로 각오를 굳혔고, 유즈키는 키키와 함께 용각사의 주지를 만나러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아카가미에게 초콜릿을 전할 결심을 굳힌다. 여기서 먼저 행동한 건 츠쿠요였는데… 그녀가 보여주는 모습은 너무 귀여워서 만화 <템플 9권>를 읽는 동안 웃음이 멈추지 않았다.

 

 나는 만화 <템플> 시리즈에서 '츠쿠요'를 최애로 밀고 있는데, 츠쿠요에게 저런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받을 수 있다면 세상을 다 가진 듯한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았다. 츠쿠요가 아카가미에게 한 건 초콜릿을 전해주는 것만 아니라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키스였는데… 키스를 한 이후 츠쿠요가 보여주는 모습은 너무나 귀여웠다.

 

 그리고 츠쿠요의 그 키스를 눈앞에서 본 유즈키가 한 행동도 만화 <템플 9권>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감상 포인트다. 하, 정말 첫 페이지부터 마지막 페이지까지 너무나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만화 <템플 9권>은 본격적으로 득도식을 맞이할 준비하는 장면으로 끝을 맺었다. 유즈키의 득도식과 함께 사랑의 행방은 어떻게 진행될까?

 

템플 9권 중에서

 그 이야기는 추후 발매될 만화 <템플 10권>을 읽어보도록 하자. 일본에서는 지난 2023년 10월을 맞아 10권이 발매되었기 때문에 아마 국내 정식 발매 주기를 생각한다면, 2024년 5월 혹은 6월쯤에 만화 <템플 10권>을 한국에서 읽어볼 수 있을 것 같다. 밀린 작품이 없으면 원서로 10권을 구매해서 읽겠지만, 나는 읽어야 할 책이 아직 많다.

 

 그래서 만화 <템플 10권>을 원서로 구매하지 않고 국내에서 정식 발매되는 것을 기다릴 생각이다. 그동안 밀린 만화와 라이트 노벨을 하나라도 더 읽고 후기를 발행하는 것이 목표인데, 올 2023년 한 해 마지막도 이렇게 부지런히 책을 읽으면서 마무리하게 될 것 같다. 부디 내년 2024년에는 블로거로서, 유튜브로서 조금 더 성공할 수 있기를!

 

애니메이션 템플 후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