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용사 성공담 3기 2화 후기

반응형

방패 용사 성공담 3기 2화 중에서

 애니메이션 <방패 용사 성공담 3기>는 생각보다 이야기를 빠르게 전개하면서 어둠의 콜로세움 편을 단 2화 구성으로 막을 내리게 했다. 물론, 아직 3기에서 중요한 포울과 아트라 두 사람을 나오후미가 만나지는 못했지만, 아마 <방패 용사 성공담 3기 3화>에서는 나오후미가 포울와 아트라 두 사람을 만나 함께 마을로 돌아갈 것으로 보인다.

 

 애니메이션 <방패 용사 성공담 3기 2화>는 팀 록밸리로 고전하는 척하며 승리를 거두면서 자신에게 배팅을 하는 나오후미가 나디아, 정확히는 사디아와 결승전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여기서 사디아가 수인화를 했을 때 그녀가 누구인지 알게 된 라프타리아 덕분에 이 결승전은 죽고 죽이는 전개가 아니라 모두에게 좋은 결말을 맞이했다.

 

 하지만 나오후미 일행에게 또 다른 위협이 된 인물은 '마더 피에로'라는 수상 찍은 이름을 가진 인물이다. 혼자서 라프타리아와 필로, 나오후미, 사디나를 모두 상대할 정도로 상당한 실력을 가진 인물은 번개의 호흡 버프를 받은 듯한 라프타리아에게 패배했지만, 아주 멀쩡한 모습으로 다시 일어나 알 수 없는 조언을 하면서 모습을 감춘다.

 

 그녀는 추후 나오후미의 일행이 되어 나오후미가 지금의 세계와 다시 한번 키즈나의 세계를 방문할 때도 큰 조력자가 되는데, 자세한 건 직접 나무위키에서 <방패 용사 성공담> 등장인물 정보를 찾아보거나 혹은 라이트 노벨을 읽어보도록 하자. 현재 <방패 용사 성공담 3기 2화>의 시점은 라이트 노벨 <방패 용사 성공담 10권>의 시점이다.

 

방패 용사 성공담 3기 2화 중에서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 <방패 용사 성공담 3기 2화>에서 웃으면서 보았던 장면은 백화점에서 즐겁게 쇼핑을 하는 필로의 귀여운 모습도 있었고, 투기장에서 나오후미의 승리를 보면서 활짝 웃으며 즐거워하는 액세서리 상인과 노예 상인의 모습이다. 이 두 상인은 절대 '선인'이라고 말할 수 없지만, 나오후미의 편이라 무척 든든한 인물들이다.

 

 그 두 상인의 조력 덕분에 나오후미는 투기장에서 치러진 모든 시합을 부정하려고 했던 스폰서의 이의 제기를 묵살할 수 있었고, 그동안 사디나가 열심히 되찾고자 노력했던 마을의 아인들의 권리도 지킬 수가 있었다. 뭐, 라이트 노벨 <방패 용사 성공담 10권>을 읽어 본다면 이야기가 좀 더 구체적으로 그려져 있지만, 이것도 나쁘지 않았다.

 

 그리고 마지막은 포울과 아트라의 모습을 비추면서 곧 나오후미가 두 사람을 만날 것을 예고하면서 애니메이션 <방패 용사 성공담 3기 2화>는 막을 내렸다. 다음 3화에서 포울과 아트라를 만나는 나오후미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지게 될지 무척 기대된다. 아트라가 나오후미와 만나는 순간부터 <방패 용사 성공담 3기>는 진짜 시작이다. (웃음)

 

 아, 오랜만에 포울과 아트라가 등장하는 시점부터 라이트 노벨을 다시 한번 읽어보고 싶다.

 

 

방패 용사 성공담 3기 1화 후기

나오후미가 키즈나의 세계에서 일어난 문제를 해결하고, 다시 메르로마르크 왕국에서 영귀를 쓰러뜨린 이후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는 모습으로 애니메이션 는 막을 올린다. 나오후미가 왕국으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