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3화 후기

반응형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3화 중에서

 나는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4화>는 되어야 안젤린이 톨네라로 돌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는데, 애니메이션은 생각보다 이야기를 빠르게 진행하면서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3화>에서 안젤린은 그렇게 만나고 싶던 아빠 벨그리프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그 이야기를 하기 전에 먼저 우리는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3화>에서 다루어진 '마왕'에 대히 이야기할 필요가 있다. 애니메이션 3화는 올펜의 모험가 길드에 은퇴한 전 S랭크 모험가 체보르그와 도르토스 두 할아버지가 떠들썩하게 소리를 내고 있었는데, 나이를 먹었어도 S랭크 모험가는 여전했다.

 

 이 두 사람이 올펜의 모험가 길드에 다시 돌아온 이유는 길드장의 간곡한 부탁이 있기도 했지만, 현재 마물이 대량 발생하고 있는 원인이 특정되었기 때문에 그 원인을 제거하기 위함이었다. 마물이 대량 발생하는 이유는 지난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2화>부터 언급이 되었던 솔로몬과 그를 따르는 마왕이다.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3화>에서 안제가 만난 마왕은 일반적으로 마물을 수하로 부리면서 잔혹한 폭거를 일삼는 마왕도 아니었고, 인간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맥도날드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마왕도 아니었다. 그 마왕은 아직 어린아이 같은 신장으로 쓸쓸하다면서 주인을 찾아 헤매는 모습을 보였다.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3화 중에서

 그런 모습 때문에 안제는 처음에 방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마왕의 폭주를 안제는 훌륭히 막아내면서 마왕을 토벌한 S랭크 모험가로 이름을 올리게 된다. 이 사건은 추후 안제와 벨그리프 두 사람과 관련된 중요한 인물을 만나는 계기가 되는데, 자세한 건 직접 애니메이션 후속편을 지켜보거나 라이트 노벨을 한번 읽어볼 수 있도록 하자.

 

 어쨌든, 마왕을 토벌하면서 마물 대량 발생의 원인을 제거하기도 했고, 전 S랭크 모험가가 올펜에서 안제의 자리를 대신 채워준 덕분에 안제는 이제야 비로소 톨네라로 아빠 벨그리프를 만나러 가게 된다. 벨그리프를 만나기 전에 안제는 잠깐이나마 고민하기도 했지만, 따뜻한 미소를 짓는 벨그리프의 모습에 그런 걱정은 바로 덜어낼 수 있었다.

 

 유튜브로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를 소개할 때 나는 4화 정도에 안제가 톨네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했는데, 애니메이션은 예상보다 훨씬 빠르게 안제가 톨네라로 돌아오게 되었다. 톨네라로 돌아온 안제가 벨그리프와 어떤 시간을 보내게 될지는 추후 방영될 애니메이션 4화를 천천히 지켜볼 수 있도록 하자.

 

 그리고 애니메이션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3화>는 마왕과 관련된 모습을 감춘 인물의 모습을 통해 '마왕이 절대 자연적으로 갑자기 발생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인물은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에서 그려지는 가장 중요한 사건의 핵심 인물이니 절대 잊지 말자.

 

 뭐, 그래도 일단은 톨네라로 돌아온 안제와 그 친구들이 벨그리프의 저택에서 보내는 소소한 시간이 4화의 메인이 되니 잠시 잊어도 될지도…? (웃음)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