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방영 예정 애니메이션 여신의 카페테라스 PV 공개

반응형

여신의 카페테라스 중에서

 오는 4월이 된다면 볼 수 있는 신작 러브 코미디 애니메이션 중에서 내가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는 작품 중 하나는 <여신의 카페테라스(女神の カフェテラス)>라는 이름의 작품이다. 이 작품은 아직 국내에서 정식 번역 발매는 되고 있지 않지만, 만화에 흥미가 있었던 터라 언제가 읽으려고 만화책을 1권을 구매해 두고 방치하고 있는 작품이었다.

 

 그러다 보니 이렇게 애니메이션 제작 소식 결정을 들은 이후 애니메이션 방영까지 한 달 정도를 남겨두게 되었다. 애니메이션 <여신의 카페테라스>는 제목 그대로 여신이 있는 카페를 운영하는 주인공의 이야기가 그려지는 작품으로, 제목에서 언급된 '여신'은 진짜 여신이 아니라 여신의 역할을 맡고 있는 다섯 명의 히로인들을 가리키는 단어다.

 

 만화 <여신의 카페테라스 1권>의 표지 뒤에서 읽어볼 수 있는 줄거리를 옮겨 본다면 다음과 같다.

 

도쿄대에 합격한 수재 카스카베 하야토.

조모의 부고를 듣고 3년 만에 본가의 오래된 카페로 귀성했는데, 그곳에는 알지 못하는 여자애 아카네, 아미, 오우카, 시라기쿠, 리호 다섯 명이 살고 있었다!

게다가, 그녀들은 '할머니의 가족'이라고 주장하는데…!?

동거인은 전부 귀여운 5명의 여신. 꿈의 하렘 동거 생활이 시작된다!

 

 이렇게 줄거리만 읽어보더라도 평서 하렘 러브 코미디 작품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침을 흘리면서 좋아할 수밖에 없는 작품이라는 걸 알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만화 <여신의 카페테라스>의 홍보가 실린 만화 전단지를 보고 나서 만화를 곧바로 구매(무려 21년 5월에 구매했었다)했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책을 읽는 게 미뤄지다 보니 어쩔 수 없었다.

 

여신의 카페테라스 PV 중에서

 그러다 이렇게 공식 채널에 공개된 <여신의 카페테라스> PV 영상을 본다면 진짜 여러모로 애니메이션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 일단 구매하지 않았던 만화 후속권을 모두 구매했다. 현재 만화 <여신의 카페테라스> 시리즈는 일본에서 9권까지 정식 발매되어 있고, 10권이 특장판으로 오는 4월을 맞아 정식 발매될 예정이라고 한다.

 

 만화 <여신의 카페테라스>의 저자는 내가 재미있게 읽고 있는 만화 <히트맨>의 저자 세오 코지이기 때문에 작품의 퀄리티와 이야기 모두 믿고 볼 수 있다고 확신해 후속권을 모두 구매할 수 있었다. 다소 무리가 있는 소비이기는 했어도, 지난 2월과 3월에는 신작을 별로 구매하지 않았던 터라 조금 여유가 있었던 게 행운이었다. (웃음)

 

 PV 영상만 보더라도 너무나 기대되는 신작 러브 코미디 애니메이션 <여신의 카페테라스>. 세오 코지의 또 다른 작품인 만화 <히트맨> 시리즈를 대원씨아이가 국내에 정식 발매하고 있는 만큼, 만화 <여신의 카페테라스> 시리즈도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는 4월을 맞아 대원씨아이가 국내에 정식 발매를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제발 꼭!!

 

 아직 애니메이션 <여신의 카페테라스>  PV 영상을 보지 못했다면 꼭 볼 수 있도록 하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