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지주 2학년 편 4권 특별 일러스트 태피스트리 공개!

반응형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서 다가오는 2학년 편 4권 발매를 맞아 4권의 삽화 일러스트를 활용한 B2 태피스트리를 공개했다. 그 이미지는 내가 <실지주> 시리즈에서 가장 좋아하는 이치노세 호나미의 모습이 그려져 있는데, 이 태피스트리의 모습이 정말 좋았다.


 백문이 불여일견! 지금 바로 아래에서 이치노세 호나미의 모습을 확인해보자.



 아마 지난 1학년 때 그려진 무인도 편과 똑같이 무인도를 무대로 하고 있는 것 같다. 이치노세 호나미가 아야노코지에게 매달리면서 무언가를 부탁하거나 걱정하는 듯한 표정이 너무나 매력적이다. 이 태피스트리를 구매하기 위해서 배대지 사이트에 가입하고 카도카와 스토어에 가입해서 주문하려고 했었다.


 하지만 해당 태피스트리는 세로로 장식하는 게 아니라 가로로 장식하는 제품이었기 때문에 살짝 제동이 걸리고 말았다. 만약 세로로 장식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바로 구매해버렸겠지만, 가로로 장식하는 제품이라 살짝 좀 망설이고 있다. 하, 이걸 사야만 하는 건지 말아야 하는 건지 아직도 잘 모르겠다.


해당 제품을 본다면 더블 스웨이드 원단을 사용한 상당히 호화로운 상품이고, 신간의 일러스트가 사용되었기 때문에 아마 팬들 사이에서 수집 가치는 충분히 있을 것 같다. 가격은 5천 엔 정도의 가격으로, 한화 약 5만 원에 배대지 이용료를 포함하면 7만 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과연 이걸 사야 할지 말아야 할지…. 며칠만 더 고민해보려고 한다. 아, 이치노세 너무 예쁘잖아아아아! 아, 공식 트위터 주소는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