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팬을 위한 소원청취 드래곤볼 칠성구 마카롱 후기
- 문화/다양한 굿즈
- 2020. 12. 19. 10:13
애니메이션 혹은 만화로 <드래곤볼> 시리즈를 보면 매번 주인공 손오공과 반 주인공 베지터가 여러 강적들과 싸우는 에피소드가 재미있게 그려진다. 하지만 그렇게 강적과 싸우는 에피소드만 아니라 <드래곤볼> 시리즈에서 어느 때라도 빼먹지 않고 등장하는 게 바로 소원을 들어주는 신룡이다.
드래곤볼을 총 7개 모아서 소환하면 어떤 소원이든 한 가지는 이루어준다고 하는 신룡. <드래곤볼> 하면 손오공이라는 이미지가 많지만, 역시 <드래곤볼>을 상징하는 건 소원을 이루어준다고 하는 신룡이다. 초기 <드래곤볼> 시리즈에서는 드래곤볼을 둘러싸고 싸움이 벌어지면서 다양한 에피소드가 그려졌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번에 한국에서는 <드래곤볼> 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하는 아이템이 하나 등장했다. 바로, <드래곤볼 칠성구 마카롱>이다.
바로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드래곤볼 칠성구 마카롱> 제품은 드래곤볼의 칠성구가 디자인되어 있는 마카롱 9개가 들어가 있다. 칠성구이기 때문에 별이 찍힌 마카롱이 7개이고, 나머지 2개는 <드래곤볼>을 상징하는 'Z(드래곤볼 Z가 최초의 이름이었으므로)'와 거북 선인을 상징하는 '亀(거북)' 문구가 적혀 있다.
처음 마카롱을 받았을 때는 냉동 제품인지 몰랐다. 배송을 받자마자 바로 유튜브에 업로드하기 위한 영상을 찍는 동시에 사진을 찍으면서 해당 제품을 오픈했고,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세 개 정도를 먹어보았다. 이 마카롱 제품은 9개 모두 서로 다른 맛을 가지고 있어 먹는 즐거움도 있었다.
당시에는 어떤 맛이 들어가 있는지 솔직히 잘 알 수 없었다. <드래곤볼 칠성구 마카롱>을 구성하고 있는 맛은 레몬, 치즈, 흑임자, 블루베리, 민트, 초코, 그린티, 딸기, 바닐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아마 마카롱의 색깔을 보면 맛의 구분이 갈 수도 있을 텐데, 자세한 건 위 사진을 살펴보자.
어차피 모두 다 먹을 예정이니 굳이 이 맛 저 맛을 따지기 보다 천천히 한두 개씩 먹었다. 동생과 어머니도 먹으면서 맛있다고 말씀하셨는데, 역시 마카롱이라는 디저트는 호불호가 나누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더욱이 그 마카롱이 이렇게 <드래곤볼>을 떠올리는 디지안으로 제작되었다!
이건 90년대 추억을 가진 세대들에게 아주 매력적인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다. 다가오는 연말과 새로운 한 해를 맞아서 소원을 비는 사람이 많을 텐데, 드래곤볼을 이미지 메이킹한 <소원청취 드래곤볼 칠성구 마카롱>을 선물하면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것도 여러모로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역시 <드래곤볼> 시리즈의 상징은 손오공이 아니라 소원을 이루어주는 신룡이니까! 신룡! 나타나서 내 소원을 들어줘! 나는 오늘(19일) 로또 복권 1등에 당첨이 되고 싶어어어어! 아하하하.
모두 이번 기회를 맞아 한번 <소원청취 드래곤볼 칠성구 마카롱>을 구매하거나 선물하면서 제법 재미있는 연말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 드래곤볼 디자인을 이미지 메이킹한 이 마카롱 제품은 인스타그램 등에 자랑하기도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한다. 구매는 쿠캣마켓(링크)을 통해 가능하다!
이 포스팅은 대원미디어 공식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제품 및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