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사카야나기 굿즈 출시

반응형

 한국에서 아직 2학년 편의 소식을 들을 수 없는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2학년 편>이지만 일본에서는 꾸준히 발매가 되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새로운 굿즈의 출시 소식을 알려왔다. 그 굿즈의 메인 캐릭터는 바로 할로윈 코스프레를 한 사카야나기다.


 백문이 불여일견이기 때문에 아래에서 바로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보자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사카야나기의 할로윈 코스프레는 여러모로 소유욕을 자극하고 있다. B2 태피스트리의 가격은 4,400엔 (세금 포함) 정도 하고, 미니 굿즈 세트(클리어 화일, 캔 뱃지, 아크릴 스탠드)는 세금 포함해 2,200엔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정말 엄청난 구성이다.


 솔직히 말해서 너무나 갖고 싶다. 카도카와 스토어만 아니라 게이머즈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한데, 아마 일본 내의 <실지주> 팬들은 모두 다 이 세트를 구매하지 않을까 싶다. 어쩌면 저렇게 일러스트를 예쁘게 그릴 수 있는 건지 새삼스레 반해버릴 것 같다.


 하지만 나는 이치노세 호나미 굿즈가 나올 때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지출은 하지 않을 생각이다. 반드시 이치노세 호나미의 굿즈도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돈을 모아서 다음 기회를 노리고 싶다. 이 글을 읽는 당신은 <실지주>에서 어떤 캐릭터를 가장 좋아하는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