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학원의 반역자 2권 후기

반응형

 소미미디어에서 발매 중인 <마장학원 HxH> 시리즈의 작가 ‘쿠지 마사무네’의 또 다른 라이트 노벨 <마왕학원의 반역자> 시리즈. 오는 11월 신작 라이트 노벨로 발매된 <마왕학원의 반역자 2권>도 무척 재미있게 읽어볼 수 있었다. 역시 쿠지 마사무네의 작품은 이벤트와 배틀이 아주 절묘했다.


 라이트 노벨 <마왕학원의 반역자 2권>의 메인은 데빌 아르카나를 소유한 마왕 후보 미츠이시 이바자와 러버즈 아르카나를 소유한 주인공 유우토 두 사람의 싸움이다. 이 싸움에 대한 기대감은 <마왕학원의 반역자 2권> 시작점부터 기대치를 높이면서 라이트 노벨을 읽을 수밖에 없게 했다.


 왜냐하면, 미츠이시 이바자는 누가 보더라도 ‘세뇌’라는 생각할 수밖에 없는 능력을 활용해서 미야비의 모든 것을 빼앗고 있었기 때문이다. 미야비 같은 경우에는 유우토의 카드가 되어 있기 때문에 당장 손을 댈 수 없었다. 하지만 미야비를 지지하는 부하들을 몽땅 이바자는 빼앗고 있었다.


 그래서 미야비의 표정이 굉장히 어두웠고, <마왕학원의 반역자 2권>에서 유우토가 걱정된 미야비를 찾아갔을 때 볼 수 있었던 상황은 너무나 처참했다. 유력 귀족 가문으로 분류된 유우가오제의 모든 재산과 권력이 유우가오제의 가신을 빼돌린 미츠이시 이바자의 손에 떨어져 버린 거다.



 라이트 노벨 <마왕학원의 반역자 2권>은 미야비의 모든 것을 빼앗은 데다가 미야비를 뺏으려고 하는 쓰레기 같은 미츠이시 이바자를 쓰러뜨리는 목적이 처음부터 분명했다. 하지만 처음부터 이바자와 유우토 두 사람의 전면 대결로 몰지 않고 천천히 두 사람의 불씨가 커지게 만들었다.


 두 사람이 부딪히는 시기와 무대는 라이트 노벨 <마왕학원의 반역자 2권>에서 열린 마왕학원의 체육 대회다. 그렇다. 마족들이 다니는 학원인데도 평범히 체육 대회 같은 건 하기 마련이었다. 물론, 체육 대회에서 치르는 여러 종목은 평범한 종목인 동시에 이능의 힘을 이용해 싸우는 대결이었다.


 체육 대회를 맞아 살짝 재미있는 일이 벌어지기도 하고, 대회 시작 전부터 최대 마력량을 늘려서 활용하기 위한 훈련을 하는 주인공 유우토는 여러 히로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아마 <마장학원 HxH> 시리즈를 읽은 사람들은 주인공과 히로인이 어떻게 에너지를 늘리고 보충하는 지 알 것이다.


 그렇다. 거기에는 신체 접촉과 살짝 야한 수준을 넘어서 조금씩 더 강도를 높여가는 야한 일이 필요했다. 지난 라이트 노벨 <마왕학원의 반역자 1권>에서도 여러 장면을 흐뭇하게 읽을 수 있었다. 하지만 아직은 <마장학원 HxH> 시리즈에서 읽을 수 있었던 이벤트 장면과 비교하면 약한 수준이었다.


 대신 비슷한 수준이라고 말할 수 있는 건 <캄피오네>의 주인공 쿠사나기 고도가 히로인과 키스를 통해 힘을 얻어 사용하는 모습, <하이스쿨 DxD>의 주인공 효도 잇세이가 히로인의 가슴을 만지면서 힘을 얻어서 사용하는 모습이다. 오늘 <마왕학원의 반역자 2권>은 확실히 그 두 주인공이 떠올랐다.



 <마왕학원의 반역자>의 주인공 유우토는 히로인과 야한 일을 하거나 두근거릴수록 사용할 수 있는 마력량의 최대치가 갱신된다는 건 실험을 통해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 야한 일을 <마장학원 HxH> 수준으로 빠르게 선을 넘지 않고, 럭키 스케베 이벤트부터 시작해 아주 천천히 단계를 높여갔다.


 마력이 부족할 때는 히로인의 가슴을 만져서 마력을 보충하고, 데빌의 마왕 후보 미츠이시 이바자를 상대할 때는 미야비와 키스를 통해 새로운 힘을 사용하며 일발 역전에 성공했다. 그야말로 우리가 다른 작품을 통해 흔히 본 주인공의 역전 스토리라 괜스레 웃음을 터뜨리면서 책을 읽었다.


 요컨대 핵심은 이거다. 주인공 유우토가 데빌의 마왕 후보 미츠이시 이바자의 야비한 술수에 걸려서 위기에 놓였는데, 어쩌다 보니 미야비와 피맛이 나는 키스를 나누다가 새로운 힘에 각성해 미츠이시 이바자의 고유 마법을 깨뜨리고, 미야비의 가슴을 만져서 마력을 보충해 일발 역전.


 그 마지막 결말을 위해서 라이트 노벨 <마왕학원의 반역자 2권>의 한 권 분량 에피소드가 쓰여져 있었다. 물론, 중간에는 다음 3권으로 이어지는 사건과 관련된 여러 떡밥이 나오기도 했고, 본편 에피소드가 끝난 이후 읽을 수 있는 에필로그에서도 제법 흥미로운 장면이 그려지기도 했다.


 다음 라이트 노벨 <마왕학원의 반역자 3권>에서 다루어질 메인 인물은 누가 될까? 자세한 이야기는 라이트 노벨 <마왕학원의 반역자 3권>이 발매되는 날에 다시 할 수 있도록 하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