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내 여친은 최고입니다 3권 후기

반응형

 너무나 상남자 같은 여친, 시원시원한 여친이라서 너무나 좋은 히로인이 등장하는 만화 <내 여친은 최고입니다> 시리즈가 지난 9월에 3권이 발매되었다. 당연히 나는 3권이 나오는 걸 미리 염두에 두고 있지는 않았고, 노블엔진의 10월 신작 라이트 노벨을 찾다가 우연히 3권이 나온 걸 알게 되었다.


 그래서 곧바로 노블엔진의 10월 신작 라이트 노벨 <자칭 F랭크 오라버니가 게임으로 평가받는 학원의 정점에 군림한다는데요? 4권>과 함께 몇 권의 라이트 노벨을 주문하면서 <내 여친은 최고입니다 3권>을 함께 주문했다. 그리고 주문 목록을 며칠 전에 받아서 마침내 만화를 직접 읽어볼 수 있었다.



 만화 <내 여친은 최고입니다 3권>의 에피소드 시작은 이오리가 여친의 집을 방문한 장면에서 시작한다. 여친의 집에서 여친의 성격만큼 호탕한 어미니와 만나 왁자지껄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여친의 가슴 사이즈가 E컵이라는 사실을 책을 읽는 독자인 나는 오늘 알게 되면서 살짝 눈을 반짝이기도 했다.


 너무나 호탕한 성격에다 자기 일은 잘못할 것 같아도 할 일은 다 할 수 있는 여친, 거기에 미모가 뛰어난 데다 가슴 사이즈가 E컵! 이건 그야말로 나와 같은 초식남이 반할 수밖에 없는 최고의 이상형에 가까운 여친이라고 생각한다. 어쩌면 이 작품이 인기를 끄는 이유도 바로 이런 요소 때문이지 않을까?



 만화 <내 여친은 최고입니다 3권>을 읽는 내내 주인공 이오리가 느끼는 자괴감에 웃기도 했고, 너무나 즐겁게 일상을 보내는 주인공과 히로인의 모습을 보며 ‘저런 생활을 할 수 있으면 연애도 정말 매력적일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할 수 있었다. 뭐, 현실에서는 가능성이 희박하기에 이미 포기해버렸지만.


 어쨌든, 오늘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던 만화 <내 여친은 최고입니다 3권>. 다음 4권은 무대가 대만으로 잠시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그 여행에서 또 어떤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매력적인 이오리 여친의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기대된다. 아, 나도 어디서 이런 여친이 깜짝 등장해주지 않으려나. (웃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