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세컨드 시즌 코미케 상품 공개!

반응형

원룸 세컨드 시즌 겨울 준비 센트 판매!


 원룸 생활을 하는 1인 가구에 ‘꿈이 있는 원룸 생활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환상적인 꿈 같은 대답을 보여준 애니메이션 <원룸> 시리즈. <원룸> 시리즈는 2기 세컨드 시즌이 방영된 이후 VR 장르에 도전하며 많은 팬의 성원 속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그야말로 이 작품은 ‘이상향’ 그 자체다.


 아마 대학 생활을 하는 사람이나 홀로 지방에서 서울로 상경해서 직장 생활을 하는 사람, 아니면, 혼자 떨어진 곳에서 생활하는 사람은 대체로 원룸에서 생활하는 경우가 많을 거다. 부자라면 소형 아파트를 분양받거나 오피스텔에서 살겠지만, 대체로 우리는 원룸에서 생활하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라이트 노벨이라면 주인공은 여기서 운명의 히로인을 만나게 되지만, 현실에서는 그저 낡은 원룸에서 하루하루 시들어갈 뿐이다. 그렇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원룸 One room> 시리즈는 꿈 같은 이상을 보여준 멋진 작품으로 사랑을 받았고, 그 인기는 세컨드 시즌 제작과 함께 다양한 도전을 가능하게 했다.


 이번 겨울 코믹 마켓을 맞아 판매되는 상품 또한 무척 좋다! 아래에서 살펴보자.



 이 멋진 ‘One Room 세컨드 시즌 겨울 준비 세트’는 6,000엔이 예상 가격으로 책정되었으며, 이 세트에는 B2 타패스트리(1점), 토트백(1점), 아크릴 키홀더(1점)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에 비해서 세트가 굉장히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그야말로 <원룸>의 팬이라면 꼭 구매해야 마땅한 상품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또 위 세 가지 상품 외에도 다키마쿠라 커버와 침대 커버도 각 1만 엔(예정)으로 판매를 한다고 한다. 다키마쿠라 커버와 침대 커버 이미지는 다음과 같다. 정말 가격은 둘째 치더라도 꼭 하나 갖고 싶은 상품인데, 역시 이런 생활을 하는 건 현실에서 돈이 필요한 법이다. (웃음)



 위 상품들은 코미케만 아니라 일본 토라노아나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이 역시 한국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상품이라 다음에 아마존에 추가 상품이 올라오거나 혹은 일본 아키하바라 여행을 갔을 때 토라노아나를 방문해보는 수밖에 없다. 아, 아키하바라에 2박 3일로 머물면서 쇼핑을 하러 가고 싶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