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극의 소마 3기 4화 후기
- 문화/아니메 관련
- 2017. 10. 25. 08:49
[애니메이션 감상 후기] 식극의 소마 3기 4화, 매출 1위를 기록하다
오늘도 재미있고 맛있게 본 애니메이션 <식극의 소마 3기 4화>입니다. <식극의 소마 3기 4화>에서는 드디어 유키히라가 쿠가 중화점을 따라잡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여러 메뉴 개발을 통해서 매상은 올리고 있었지만, 첫날의 적자가 너무 심해서 흑자는 아직 어려운 상황이었죠.
하지만 유키히라는 손님이 더욱 몰리는 토요일을 이용해서 전략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과거 상점가에서 알고 지낸 지인을 통해 벤치와 의자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향이 강한 요리를 바로 가게 앞에서 먹어보게 하는 방법을 통해 손님들의 눈과 코를 사로 잡았습니다.
유키히라의 요리가 풍기는 향에 끌린 쿠가 중화반점의 행렬에 기다리던 손님들은 유키히라 가게로 대거 일탈을 했고, 유키히라는 과거 에리나와 붙었던 때와 마찬가지로 손님을 가져오면서 승승장구했습니다. 그래도 역시 두 명이서 모든 걸 대처하기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바로, 그때 지원군으로 등장한 것은 가을 선발전 때 유키히라와 대결을 벌인 미마사카입니다. 그는 퍼펙트 트레이스를 통해서 마치 또 한 명의 유키히라 소마가 있는 것처럼 요리를 했고, 빠르게 중화 요리 연구회를 따라 잡았습니다. 알디니, 니쿠미도 이에 가세해 드림팀이 만들어졌죠!
그나저나 유키히라가 만든 저 마파두부면, 정말 현실에서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오늘처럼 시험을 치르는 날임에도 아침에 애니메이션을 보고, 후기를 쓰는 동안 힘을 얻고 있지만… 역시 맛있는 음식만큼 사람에게 힘을 주는 건 보기 드물니까요.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지 않나요?
유키히라는 비장의 요리와 함께 든든한 아군, 그리고 마침내 완성한 '좋은 가게의 견본'을 통해 당일 매상 1위를 따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유키히라 소마의 요리라고 말할 수 있겠죠. 가장 대중적인 맛이지만, 훨씬 퀄리티가 높은 맛을 통해 대중을 사로 잡는 것!
애니메이션 <식극의 소마 3기 5화>에서는 또 어떤 이야기가 그려질지 기대됩니다. 오늘은 여기서 애니메이션 <식극의 소마 3기 4화> 후기를 마칩니다. 오늘 오후 3시부터 시험이니 이제 시험 공부를 하고, 스타크래프트 한 판을 하고, 다시 공부를 하다가 가야하니까요. (웃음)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