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극의 소마 3기 1화 후기

반응형

[애니메이션 감상 후기] 식극의 소마 3기 1화, 월향제 준비


 드디어 시작한 4분기 애니메이션에서 기대작인 <식극의 소마 3기 1화>를 보았습니다. 이미 <식극의 소마>라는 작품은 크게 성공한 작품으로 인증받은 작품이지만, 이번 3기는 월향제를 비롯하여 볼거리가 풍성해서 더욱 기대되었습니다. 특히 <식극의 소마 3기>는 성우진의 화려함으로 큰 주목을 받았죠.


 개인적으로 성우 덕후는 아니라 어느 성우가 무슨 역할을 했는지 이름을 자세히 알지 못하지만, <식극의 소마 3기 1화>를 보면서 '앗! 이 목소리는!!!'이라며 놀라움을 숨길 수 없었습니다. 유명한 작품에서 주연급으로 나온 성우들이 대거 모인 <식극의 소마 3기 1화>를 보고 있으니 왜 초호화 성우 캐스팅이라고 말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당연히 <식극의 소마 3기 1화> 또한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월향제가 시작한 것은 아니지만, 월향제를 알아가는 소마의 모습을 통해 '토오츠키 학원의 문화제는 단순한 문화제가 아니다!'라는 것을 볼 수 있었죠. 특히 유키히라가 싸움을 건 쿠가의 중화 요리연구회는 완전 스파르타식이었습니다.



 월향제에 대해 제대로 감을 잡고 있지 못한 유키히라 소마를 위해서 그… 중화요리를 만드는 미소녀의 안내를 받아 둘러본 중화 요리연구회는 정말 대단했죠. 역시 많은 인원을 상대하는 연습을 평소부터 해온 연구회의 멤버들은 똑같은 퀄리티의 마파두부를 빠른 시간 안에 제조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전략이라고 해야 할까요?


 애니메이션 <식극의 소마 3기 1화>는 유키히라 소마가 월향제에 나오는 쿠가의 중화 요리연구회를 알고, 그냥 축제의 노점 개념이라고 생각한 월향제가 사실은 커다란 규모의 사업이라는 걸 알게 되는 이야기였습니다. 그래도 쿠가에 도전하기 위해서 중화요리연구회 옆에 노점을 내는 유키히라는 역시 대단했습니다.


 나키리가 유키히라에게 "적자를 내면 퇴학이야."라는 말에 당황하는 유키히라였지만, 우리는 유키히라가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을 알고 있죠! 이미 만화책으로 보았기 때문에 뒤의 내용을 잘 알고 있지만, 애니메이션으로 보는 <식극의 소마 3기> 에피소드도 무척 기대됩니다. 아아, 정말 저런 맛있는 요리를 먹고 싶군요!


 추석인데도 맛있는 건 과자 오레오 밖에 없다는 현실이 너무 가슴 아픕니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마파두부 같은 맛있는 매운맛이 가득한 요리를 먹고 싶어요. 정말! 뭐, 음식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만 하고, 오늘 애니메이션 <식극의 소마 3기 1화> 후기는 여기서 마칩니다.


 앞으로 종종 <미우의 소박한 이야기>에서도 애니메이션 후기를 쓸 생각이니 관심 부탁드립니다! (웃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