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룡문을 아이폰 아이패드 앱으로 해보니

작룡문을 아이폰 아이패드 앱으로 해보니



 일본에서 인기리에 게임이 제공되고 있는 작룡문이 아이폰, 아이패드 전용 앱으로 나왔습니다. 지난번에 썼었던 '3D 마작게임 작룡문, 아이폰 아이패드 앱으로 등장!'의 글을 보면 어떻게 구성이 되는지 자세히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럼, 간략하게 작룡문 앱을 이용한 후기를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들어가면 위와 같은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언어를 설정할 수가 있는 화면과 어떤 모드를 할 지를 선택을 할 수가 있지요. 

여기서 작룡문 강좌라는 곳을 한번 클릭해보았습니다. 
 


대략적으로 마작을 하기 위한 필요한 지식을 설명해주는데요, 
저는 규칙을 다 알고 있기 때문에, 하나하나 클릭을 해보지 않았습니다. 
처음 강좌목록으로 들어갔을 때의 화면을 보면,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으리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위 화면이 로그인을 하는 화면입니다.
작룡문의 기존계정과 트위터,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게 되면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가 있어요. 




저는 한국어로 안하고 일본어로 다시 설정을 해서 했습니다. 
처음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컴퓨터(CPU)와 함께 게임을 했습니다. 



대략적으로 이렇게 볼 수가 있습니다. 정말 PC게임에 못지 않게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으로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에서도 정말 재미있게 마작을 즐길 수가 있겠군요.
CPU와의 대전에서는 GP를 잃지 않습니다. 




사람들과 대전을 해보았습니다만, 패는 잘 모였는데 나지를 못하겠더군요. 킥킥. 
한 사람이 친 하네만으로 났습니다. 




그리고 한 명을 붓토비 시켜버렸지요. 정말 아무것도 못하고 게임이 끝나버렸다는...
1등을 제외한 2,3,4등의 GP가 전부 내려갔습니다. 
하루에 제한되어 있는 GP를 계속해서 유지하려면 톱을 계속 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뭐, 이것은 제가 만관을 쯔모한 장면입니다. 킥킥.




아놔, 젠장 염병할 것이 또 저놈이 친배만으로 나면서 게임이 끝나버렸습니다.
또 이기지를 못하고 GP를 내줘버렸네요. (-_-)
뭐, 저따위 사기패가 있는지...대삼원이 안된게 용합니다. 

■ After...

 저는 아이팟으로 작룡문을 체험해보았습니다만,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니 괜찮은 것이 아니라 정말 퀄리티가 좋습니다. PC게임 3D 마작 작룡문을 그대로 잘 옮겼다고 생각이 됩니다. GP가 한정적이고, 1등만 유지해준다는 것이 조금 걸끄럽기는 합니다만, 하루에 조금만 한다고 생각하고 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뭐, 더 하시고 싶으신 분은 GP를 사서 하시면 되겠지요. 하하하. 

 저는 일본서버에서만 놉니다. 아이디는 제 트위터 아이디구요. 제 트위터 아이디가 뭐냐구요? 그것은 금지사항입니다. 후훗. 농담이구요. 제 블로그 우측 상단을 클릭해보시면 아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여기에 공개하지 않는 것은 위험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모두들 즐겁게 마작을 즐겨주세요. 하하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