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가 주목하는 9월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

반응형

[라이트 노벨 신작 목록] 대학 개강과 가을 맞이 9월 신작 라이트 노벨은 풍년!?


 여름 방학이 시작했을 때는 한참 동안 많은 책을 읽으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막상 대학 개강이 다가오니 아직 읽지 못한 책은 책상 옆에 쌓여있고, 하고 싶었던 일도 모조리 실천하지 못해 아쉬움만 가득하다. 방학을 통해 얻은 것은 불어난 몸무게 10kg. 씁쓸하기 그지없다.


 그래도 한숨을 쉬면서 고개를 숙이고 있기에 새롭게 시작하는 9월은 또 너무나 바쁘다. 대학 3학년 2학기 수업은 벌써 어려움을 예고하고 있고, 9월에 새롭게 발매되는 신작 라이트 노벨은 어려운 지갑 사정을 더욱 어렵게 할 것 같다. 정말이지 세상은 없는 사람에게 너무나 잔혹한 세상이다. (쓴웃음)


 9월 신작 라이트 노벨은 제법 많은 작품이 나온다. 아무래도 10월 추석 보너스를 직원들에게 미리 나눠주기 위한 속셈인지 디앤씨미디어는 엄청난 한정판을 판매할 계획이었다. 도대체 나는 이번 9월에 돈을 얼마나 가지고 있어야 모든 라이트 노벨을 다 읽을 수 있는 걸까? 아, 복권은 왜 낙첨이지….



 제일 먼저 소개할 작품은 학산문화사에서 발매되는 <전생 소녀의 이력서 2권>이라는 이세계 장르 라이트 노벨과 함께 연애를 반대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이데올로그 2권>, 그리고 9월을 맞아 새롭게 발매되는 <미확인 미래소녀>, <하테나 일루전> 총 4권을 읽으려고 생각 중이다.


 서울문화사에서는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퀄리디아 코드> 시리즈가 또 발매되지만, 솔직히 이 작품은 읽을지 말지 살짝 망설이고 있다. <퀄리디아 코드> 시리즈 외에도 <스트크라이크 더 블러드 16권>을 비롯하여 <여신의 용사를 무찌르는 비열한 방법 1권>이 시작으로 발매된다.


 또한, 서울문화사는 제이노블 NEXT에 힘을 주는지 <용반칠조 드래곤 버스터 1, 2권> 세트도 9월 신작으로 발매될 예정인 것 같다. 글을 쓰기 전에 블로그를 검색했을 때는 <즉사 치트가 너무 최강이라 이세게 녀석들이 상대도 되지 않습니다만>도 있었는데, 카페를 보니 작품은 찾을 수 없었다.


 그래도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16권>이 발매되고, <역시 내 청춘은 잘못됐다> 시리즈의 작가 와타리 와타루가 직접 집필했다고 하는 <퀄리디아 코드 1, 2권> 세트가 발매되니 그나마 다행이다. 애니메이션 <퀄리디아 코드>를 본 사람들은 모두 마이히메 말고는 볼 것이 없다는 게 공통이다.


 과연 라이트 노벨 <퀄리디아 코드>는 어떤 식으로 그려질지 궁금하다. 적어도 앞서 발매된 이상한 <퀄리디아 코드> 시리즈보다 낫지 않을까? 그 작품들은 솔직히 하나부터 열까지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 탓인지 실망해버렸는데, 이번 라이트 노벨 <퀄리디아 코드>는 나름대로 기대해보고 싶다. (웃음)



 소미미디어에서는 인기 라이트 노벨 <온리 센스 온라인> 시리즈의 새로운 외전 에피소드가 발매된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와 <소드 오라토리아> 같은 관계가 될 것 같은 <온리 센스 온라인 백은의 여신>이다. 윤이 아닌 여동생 뮤아를 다룬 이야기라 제법 기대하고 있다.


 또한, 소미미디어에서는 <던전 만남>의 그 외전인 <소드 오라토리아 6권>과 함께 반드시 구매해서 읽어야 하는 <어서 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6권>, 그리고 설정이 제법 흥미로운 <마을 사람입니다만 문제라도 2권>이 발매된다. 역시 이 작품들도 9월에 놓칠 수 없는 작품들이다.


 앞서 소개한 출판사 세 곳에서 발매되는 라이트 노벨도 절대 놓칠 수 없는 작품이지만, 디앤씨미디어에서 발매되는 라이트 노벨의 레벨도 보통이 아니다. 특히, 디앤씨미디어는 가격을 쉽게 예측할 수 없는 한정판을 포함해 다양한 합본 한정판을 내놓을 예정이다. 그 대표작은 바로 아래의 작품이다!



 <흔해 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시리즈의 한정판 <흔해 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5권> 한정판 구성을 보면 안 살 수가 없다. 다른 걸 다 포기하더라도 이 작품은 꼭 사야만 한다. 이 한정판을 놓친다면 어떻게 라이트 노벨 블로그 1위를 노리는 오타쿠라고 할 수 있을까? (가격이 약 6만 원. 통장 잔고 지금 4만 원 뿐인데.)


 서울에서 직장 생활을 하는 친구에게 돈을 빌려서라도 이 한정판은 구매할 생각이다. 아마 서울 강화도에서 일하는 친구가 이 글을 보면 '섬뜩'해 하지 않을까 싶다. 아직 대학생에다가 반토막의 반토막의 반토막이 난 블로그 수익으로 버티기 어려운 나를 위해서 분명히 그 친구는 빌려줄 것이다. (웃음)


 디앤씨미디어는 <흔해 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5권> 한정판을 제외하고도 <속 이 멋진 세계에 폭염을 1권> 한정판과 함께 <신화 전설이 된 영웅의 이세계담 3권>, <월드 오더 3권>,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9권>, <성검사의 금주영창 13권>이 발매될 예정이다. 역시나 L노벨....


 다행히 노블엔진에서는 <하이스쿨 DxD 23권> 한 권만 주목하고 있다. 솔직히 읽어보고 싶은 신작 라이트 노벨은 노블엔진에서도 제법 발매가 되지만, 디앤씨미디어와 노블엔진은 아직 협찬을 맺지 못한 상태라 읽을 기회가 없을 것 같다. 나도 욕이나 하면서 막장 방송이라도 해야 하는 걸까? (한숨)


 하지만 불평불만을 하기보다 지금 여기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인 후기를 쓰는 일을 더 열심히 쓰는 것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글을 쓰면서 나만의 콘텐츠를 쌓아가면 또 다른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 나는 지금도 대학에서 일본어 공부를 하면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거니까.


 주목하는 9월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은 여기서 마친다. 아직 다 읽지 못한 8월 신작 라이트 노벨 후기를 다 올린 이후 올릴 9월 신작 라이트 노벨 후기를 기대해주길 바란다. 아마 대학 생활 때문에 바쁠지도 모르겠지만, 라이트 노벨을 읽는 일은 절대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내 삶 그 자체이니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