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돈벌기, 리더스CPA로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돈벌기, 리더스CPA와 함께라면 누구라도 쉽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시대는 '스마트시대'라고 불리는데, 아마 지금 이 글을 읽는 사람들 중에서도 상당수가 스마트폰, 스마트 태플릿 등의 여러 스마트 기기들 중에서 최소 하나 정도는 스마트 기기를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나도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 아마 지금 시대에서 스마트폰을 쓰지 않는 사람을 찾는 것이 더 힘들 것으로 생각한다.


 그렇게 스마트기기가 대중화가 되면서 사람들에게 '인터넷'은 이제 공간과 시간의 제약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사람들이 인터넷을 제약없이 사용하게 되면서, 인터넷 시장은 함께 성장하게 되었는데… 그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사람들 중 하나가 바로 수익을 중점으로 두고 운영하고 있는 수익블로거들이다.


 아마 인터넷으로 돈벌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수익 블로거'라는 단어를 한번쯤은 들어보았을 것으로 생각한다. 수익블로그는 말 그대로 블로그를 이용하여 어느 정도의 수익을 창출하는 블로거들을 일컫는 단어인데, 이런 식으로 수익을 올리는 사람의 수가 그렇게 적잖다. 가깝게 나도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올리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이고….



ⓒ블로그머니


 이 블로그를 이용한 수익창출은 자신의 취미생활과 더불어 할 수 있고, 평소에 하는 일과 함께 '투잡'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물론, 이렇게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단순히 블로그를 생성하는 것만으로 되는 것은 아니다. 일반 다른 어떤 일들처럼 어려운 일이지만, 꾸준히 노력하고 요령을 제대로 익힌다면 누구나 가능한 것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관심을 두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20대이지만, 지금까지 현장에서 직접 뛰는 아르바이트를 해본 적이 없다. 여기에는 내가 '대인기피증'을 조금 심하게 겪고 있는 히키코모리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의 이유가 있기는 하다. 하지만 그렇다고 내가 돈을 벌지 않는 것은 아니다. 완전히 공개할 수는 없지만, 나는 어느 정도의 수익을 전적으로 블로그에 의존하고 있다.


 나는 어떤 특별한 사람이 아니다. 오히려 보통 사람들보다 여러 활동에 제약을 받고 있는 사람이다. 그런 나도 이렇게 블로그로 수익을 내고 있다는 것은 누구라도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반증이라고 생각한다. 아직 믿지 못할지도 모르겠지만, 오늘 내가 이 글을 통해서 소개할 블로그 수익 머천트 '리더스CPA'에 관한 이야기를 들으면, '나도 한 번 해보자'라는 생각이 들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리더스CPA 홈페이지 메인


 리더스CPA는 'CPC(Cost Per Click), CPM(Cost Per Mile), CPA(Cost Per Action)' 세 종류의 블로그 수익모델에서 CPA를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는 블로그 수익머천트 사이트이다. CPA는 광고를 클릭하고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이 회원 가입, 이벤트 참여, 서비스나 제품 구입 등의 특별한 액셩을 취했을 때 수익이 발생하는 모델이고, CPS(Cost Per Sale)는 광고를 클릭하고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의 구매가 발생될 때 수익이 발생하는 수익 모델이다.


 CPA 형태의 마케팅이 지닌 장점은 CPC와 CPM처럼 많은 방문자수에 의존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상위 키워드를 제대로 공략하여 노출만 꾸준히 된다면, 적은 방문자 수로도 충분히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가 있다. 예를 들면, CPC가 하루 2000명 방문당 10클릭으로 약 2천원을 벌 수가 있다고 한다면, CPA는 하루 500명 방문당 2클릭만 수익으로 연결이 되더라도 최소 몇 만 원의 수익을 기대할 수가 있다.


 그 예로 지금 현재 내가 운영중인 바로 이 '미우의 소박한 이야기' 블로그의 수익을 들 수가 있다. 하루 겨우 1천명정도밖에 되지 않는 방문자 수를 가지고 있고, 수익글은 겨우 2~3개 정도만 발행해놓은 상태다. 그럼에도 불규칙적으로 몇 만 원의 수익은 발생하고 있다. (처음 글을 썼을 때는 꽤 많이 발생하였으나 지금은 그 글이 오래되어 노출 순위가 뒤로 밀려난 상태라서 수익이 조금 미미하다.)


리더스CPA 수익실적


 그리고 내가 CPA 수익머천트로 리더스CPA를 추천하는 이유는 리더스CPA는 다른 머천트에는 없는 강한 장점을 몇 가지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간략히 그 장점을 몇 가지만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다.


· 다른 머천트 사이트와 비교해봤을 때, 그 단가가 상당히 경쟁력이 있다.

· 꾸준히 계속해서 다양한 수익모델이 생성되면서, 그 활용분야가 상당히 넓다.

· 기본 가이드 자료와 홍보 자료를 제공하기 때문에 낯선 분야에도 쉽게 접근이 용이하다.

· 활동 지수에 따른 등급 차별을 두면서, 활동이 왕성한 사람에게 어느 정도의 이익을 준다.

· 타 듣보잡 머천트 사이트와 달리 이미 검증이 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그 이외에 매력적인 것을 뽑으라고 한다면, 파트너들을 상대로 하는 '이벤트'를 뽑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보통 회사에서는 실적이 어느 정도 높으면 보너스 수당을 주는 것이 있는데, 바로 리더스CPA에서는 바로 그 보너스 수당을 상당히 두둑하게 파트너들에게 제공해준다. 그리고 이것은 어떤 차별이 있는 것이 아닌, 정말 평등하게 개인의 능력에 따라 지급되는 것이기 때문에 불만의 요지도 없다.



리더스CPA 연도대상 이벤트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이벤트는 현재 리더스CPA에서 진행하고 있는 리더스CPA 연도대상 이벤트로써, 총 상금은 자그마치 18000만원이나 된다. 이 이벤트의 상금은 7월~12월까지의 실적 랭킹 1~3위인 파트너에게 제공되는 것으로서, 누구나에게 기회가 있다. 현재 리더스 CPA에서 실적 랭킹 1~3위를 달린다는 것은 매달 몇 백만원의 수익을 내고 있다는 뜻이므로, 그 수익에 따른 보너스는 충분히 비례한다고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혹시 '지금하면 늦지 않을까?'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다. 아니다. 결코 그렇지 않다. 자신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이제부터 수익이 얼마나 발생하는지 달려있다. 자신이 최적의 키워드를 공략하고, 남들보다 노력을 열 배는 더 들인다면 충분히 지금이라도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뭐, 물론 그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자신의 노력한만큼 보상은 언제나 따라오는 것이 세상의 법칙이다.


 블로그 시장은 누구나 쉽게 접근이 가능한 시장이다. 단지 어느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는지는 자신이 얼마나 블로그 마케팅을 연구하여, 자신의 블로그에 적용시키는지에 달려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애플의 아이폰도 그저 만들고, 마케팅을 하지 않았다면 지금의 성공은 가질 수 없었을 것이다. 그들은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마케팅 법을 알았고, 그 마케팅 법을 아이폰에 적용했기 때문에 아이폰이 대박이 날 수가 있었던 것이다. 그 점을 명심해주었으면 한다.


 혹시 지금 '나도 할 수 있을까? 아니야. 저건 특별한 사람만 되는 거야'라고 생각하는가?

 전혀 그렇지 않다.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고, 이미 많은 사람이 도전하고 있다. 무엇을 망설이는가?


[리더스CPA 바로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