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 1권 후기

반응형

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 1권 후기, 완전 대박 작품이야!


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 1권, ⓒ미우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어느 분이 추천을 해주셔서 이번 라노벨을 구매할 때, 1권-4권까지 전부 사서 구매를 하여 읽게 된 라이트 노벨 '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이다. 아직 1권 밖에 읽지 않았지만, 완전 대박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과연, 최우수상을 받을 만한 작품이었다. 아마 이 라노벨을 읽은 사람들은 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을까 싶다.


 본격적으로 이 책이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이야기하기 전에, 일단 등장인물부터 소개하도록 하겠다. 아직 2권을 읽지 않았기 때문에, 앞으로 추가 등장 인물이 더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1권에서 등장한 인물의 이름과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속성은 다음과 같다. (내 편의상 그냥 이름의 일부분만 적었다.)


 요코데라변태, 남주인공

 츠쿠시 : 별명 강철의 왕, 바보, 시스콘, 여자, IS의 호우키 속성

 츠키코 : 츠쿠시의 여동생, 울보 모에속성

 아즈키 : 약간 츤, 신만이 아는 세계 하쿠아 속성

 

 다양한 특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웃지 않는 고양이 상'을 계기로 만남을 가지게 되고, '웃지 않는 고양이 상'을 두고 만들어내는 여러 사건들은 이 책을 읽으면서 한 순간도 지루함을 느끼지 않게 한다. 나는 최근에 읽었던 라이트 노벨 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웃으면서 보았다고 생각한다. 아마 이번달에 발매가 될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가 이 정도의 레벨이 되지 않을까 싶다.


 그러나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는 거의 코믹이 중점이라면, 이것은 러브코미디이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읽을 수가 있다. 여러 가지 개그상황과 맞물려서 펼쳐지는 남주인공과 각 히로인들의 공략전개는 정말이지 볼만한 이벤트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여주인공들의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아주 잘 묘사하였기 때문에, 더욱 감칠맛이 있을 것이다. 왠지 내가 엄청난 변태인 것 같군.


 사실, 애니메이션이나 라이트 노벨을 워낙 많이 보거나 읽다보니, 비슷한 속성의 캐릭터가 겹쳐서 더욱 재미있게 읽을 수가 있었다. 그리고 아마 남자가 이 책을 읽는다면(뭐, 대부분 남자겠지만), '겉치레'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하고 소중한 것임을 알게 될 것으로 생각한다. 정말이지 보는 내내 남주의 상황이 너무 재밌었다. 그 상황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여러 사건들도.


 아직 1권이기 때문에 자세한 이야기는 할 수 없지만,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게 진행이 될 것 같아 다음 2권이 상당히 기대된다. 추천해주신 분의 말씀으로는, 2권부터 조금 약해진다고 하는데… 어떨지는 모르겠다. 아마 이 글이 올라갈 때 쯤이면, 난 2권을 읽었거나 읽고 있는 중이 아닐까 싶다. (이 글은 예약발행으로 발행 됨.)


 하여튼, 아직 '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를 읽지 않았거나 재미있는 라이트 노벨을 찾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나는 이 라노벨을 적극 추천해주고 싶다. 빈말이 아니라 정말 후회하지 않고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럼, 다음 2권 후기에서 또 만나도록 하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