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반지 이야기 10화 후기

반응형

결혼반지 이야기 10화 중에서

 애니메이션 <결혼반지 이야기 10화>는 여전히 드워프의 나라를 찾아 헤매는(?) 사토 일행의 모습으로 막을 올린다. 과거 전쟁이 벌어졌을 때 사실상 멸망한 거나 다름없는 드워프의 나라는 그곳에 사람들이 살았다는 흔적만이 남아 있었다. 자칫 마미즈가 튀어나오는 문이 열릴 것 같은 곳에서 사토 일행이 만난 건 마도 인형이다.

 

 마도 인형도 검은 반지의 영향을 받아 반지왕인 사토를 공격하게 되는데, 이번에는 인격이 있는 개인이 아니라 인형이다 보니 심연왕은 인형의 몸을 빌려 사토에게 말을 건다. 그는 사토는 이 세계의 사람이 아니니 아무런 상관이 없다면서 목숨을 걸 이유가 없다며 흔해 빠진 말을 했는데, 사토는 그 질문에 흔해 빠진 대답을 한다.

 

 "나는 히메의 세계를 지킬 거야!"라는 말에 심연왕이 무언가 자극을 받은 게 있었는지 이 사건을 계기로 심연왕은 커다란 심연의 마물을 사토 일행에게 보낸다. 정확히는 심연왕의 손에도 다섯 개의 검은 반지가 자리를 잡게 되면서 그 힘을 회복한 듯 보였는데, 아무래도 역시 심연왕은 전대 혹은 초대의 반지왕이 타락한 듯했다.

.

결혼반지 이야기 10화 중에서

 애니메이션 <결혼반지 이야기 10화>는 힘의 일부를 되찾은 듯한 심연왕이 대규모의 마수를 사토 일행이 있는 곳으로 보내면서 이야기는 한순간에 절망이 닥치게 되었다. 땅의 반지는 찾지도 못한 상황 속에서 사토가 네 개의 반지와 네 명의 공주로부터 힘을 받아 한순간이라도 심연의 마물을 모두 물리치는 모습은 볼 수 없었다.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이자 할아버지(대현자)는 사토 일행을 일단 심연왕의 마수가 뻗치지 않을 수 있는 일본으로 도피시키기로 한다. 그리고 남은 할아버지와 마르스가 어떻게 되었는지는… 만화에서 아직 읽어 보지 못했기 때문에 추후 방영될 애니메이션 <결혼반지 이야기 11화>를 지켜봐야 할 것 같다.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

 

 그리고 일본으로 돌아온 사토는 히메만 아니라 다른 공주들도 함께 돌아오면서 여전히 하렘을 즐길 수 있는 상태다. 이곳에서 마법을 사용하는 훈련이나 검술을 사용하는 훈련을 하면서 보낼지, 아니면, 그냥 돌아갈 방법을 찾아 헤맬지는 지켜보도록 하자. 아니, 그냥 핵무기를 이세계로 가져가서 시원시원하게 쏘면 안 되는 건가.

 

 

결혼반지 이야기 9화 후기

애니메이션 는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꿈꾸었을 상황에서 사토가 네 명의 공주들과 함께 어떻게 잘 것인지 논의하는 모습으로 막을 올린다. 하지만 우리 남자 주인공 사토는 네 명의 공주들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