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5 티켓 예매 오픈 이벤트가 시작!

[지스타 2015 이야기] 사전에 지스타 2015 티켓 예매하고, 상품도 받자!


 오늘로 이제 지스타 2015 개막까지 약 3주의 시간이 남게 되었습니다. 얼른 지스타 2015에 참여해서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싶은 한 명의 게임 유저로서 아직 3주나 남았다는 게 너무 멀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10월도 이제 막바지이니, 이외로 금방 11월이 될지도 모르겠어요.


 이번 지스타 2015 또한 사전 티켓 예매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어떤 지스타 측에서 어떤 이벤트를 계획하였고, 이번 지스타 2015의 티켓 가격은 얼마이고, 올해 새롭게 추가된 지스타 2015 모바일 티켓에 관하여 소개하고자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현재 지스타 2015 티켓은 옥션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시회 관람은 청소년 기준 4,000원 성인 기준 8,000원의 가격에 예매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전시회를 보는 것이 아닌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컨퍼런스는 청소년 기준 30,000원 성인 기준 50,000원입니다.



 그런데 이번 지스타 2015 티켓 예매 정보에는 눈에 띄는 새로운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모바일 티켓도 발매가 된다는 점입니다. 모바일 게임의 넓은 시장 규모와 성장과 함께 모바일 세대로 나아가는 시기이기에 지스타 측에서는 이번에 모바일 티켓을 새롭게 선보인 것 같아요.


 아마 모바일 티켓은 초대장과 예매처럼 사전에 줄을 서서 교환하는 것이 아니라 바로 단말기로 찍어서 들어가기 때문에 좀 더 입장에 유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스타 홈페이지 살펴보면 모바일 전용 출구가 따로 있다고 합니다. 단, 모바일은 재입장이 불가능하다고 하는군요.


 모바일 기프트콘을 보면 바코드를 찍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지스타 2015 모바일 티켓 또한 그런 사례가 아닌가 싶습니다. 바코드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반복 사용이 불가능한 것이죠. 뭐, 여기서 재입장을 하지 않는 사람은 대체로 없지만, 들어가서 나오지 않을 분은 유용할지도!



 어쨌든, 올해 지스타 2015 티켓이 모바일과 오프라인 티켓으로 나누어졌다는 점이 신선하게 다가옵니다. 사전 예매를 통해 미리 표를 받아 놓고, 이후 이벤트에 당첨되어 시원한 커피 한 잔을 하면서 지스타를 관람하실 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망설이지 말고, 바로 예매하세요.


 지스타 2015 티켓 예매를 할 수 있는 옥션의 사이트는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런데 살짝 개인적인 팁을 드리자면, 사람이 많이 몰리는 주말에는 의외로 현장 판매 줄이 더 빨리 줄어드는 경향도 살짝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 이야기입니다.


 아무튼, 다가온 지스타를 맞아 꾸준히 지스타 공식 블로그의 소식을 접하면서 새롭게 진행되는 지스타 이벤트를 놓치지 않기를 응원합니다! →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