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츠타야 서점 '여친, 빌리겠습니다' 오리지널 굿즈 판매 개시
일본 서점에서 굴지의 대기업 서점으로 분류되는 '츠타야'가 오는 2021년 2월 17일부터 <여친, 빌리겠습니다>의 오리지널 굿즈 판매를 개시한다. 이 오리지널 굿즈는 B2 태피스트리, 등신대 태피스트리, 빅 아크릴 스탠드 등 <여친, 빌리겠습니다>의 팬이라면 가지고 싶은 구성이 많았다. 더욱이 일러스트도 애니메이션 그대로의 일러스트다.
모든 상품을 모아본다면 이런 느낌이다.
정말이지 이걸 사기 위해서 당장 일본에 날아가고 싶은 마음이다. B2 태피스트는 살짝 아쉽기는 해도 <여친, 빌리겠습니다>에서 볼 수 있는 히로인 4인방 미즈하라 치즈루, 나나미 마미, 사라시나 루카, 사쿠라사와 스미의 모습이 귀엽게 잘 그려져 있다. 그래서 나는 저 B2 태피스트리가 너무 갖고 싶어서 지금 어쩔 줄 모르겠다.
사실 B2 태피스트리만 아니라 등신대 태피스트리도 상당히 위험한 퀄리티다. 모두 다 똑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일러스트라는 점이 살짝 아쉽기는 해도, <여친, 빌리겠습니다>의 열혈 팬이라면 이런 굿즈는 집에 한두 개 정도 장식해두고 싶은 게 솔직한 욕심이다. 아, 정말이지 나도 등신대 태피스트리 하나는 구매해서 갖고 싶다.
등신대 태피스트리의 디자인은 아래와 같다.
스미 등신대 태피스트리 같은 경우는 치즈루와 달리 앉아 있는 모습이라 세로 크기가 다르다. 그래도 이게 또 나름 여러 캐릭터를 장식해두는 재미이지 않을까 싶다. 여러모로 디자인이 잘 나와 있기 때문에 <여친, 빌리겠습니다>의 팬이라면 꼭 한 번은 직접 손에 넣어서 장식하고 싶은 게 등신대 태피스트리라고 나는 생각한다.
태피스트리 외에도 아크릴 화일과 캔뱃지, 빅 아크릴 스탠드도 잘 나와 있으니 일본에 거주하고 있다면 꼭 츠타야 서점을 방문해 <여친, 빌리겠습니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보도록 하자. 정말 지금 당장 일본에 날아갈 수 있다면 좋을 텐데 여러모로 아쉽다. 뭐, 일본에 갈 수 있더라도 경비가 살짝 타이트한 게 문제이지만 (웃음)
다음에 유튜브와 블로그가 정말 잘 되어서 원 없이 일본을 왕복하며 사고 싶은 굿즈를 살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나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그것이 바로 라이트 노벨, 만화를 좋아하는 오타쿠로서 바라는 이상적인 삶이지 않을까? 그런 고로 나는 오늘도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열심히 콘텐츠를 생산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