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빌리겠습니다 신작 굿즈 공개! 아키하바라 게이머즈 본점 선행 판매 소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서 아키하바라 게이머즈 본점에서 오는 12월 4일부터 12월 13일까지 <여친 빌리겠습니다>의 새로운 일러스트를 활용한 굿즈를 선행 판매할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 굿즈에 사용된 <여친 빌리겠습니다> 일러스트는 무려 바니걸 복장을 하고 있는 일러스트다.
더욱이 게이머즈에서 특정 금액 이상 구매할 시 게이머즈 특전도 있기 떄문에 아마 많은 팬이 게이머즈에 몰리지 않을까 싶다. 아니, 오타쿠라면 이런 건 각 점포를 돌면서 각 점포의 특색이 어우러진 굿즈를 구매할 수밖에 없다. 나도 일본에 있었다면몽땅 다 구매해버렸을 거다.
아래 사진을 통해 이번에 선행 판매되는 굿즈가 어떤 느낌인지 살펴보자.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건 첫 번째 이미지가 B2 태피스트리, 아래에서 볼 수 있는 게 빅 아크릴 스탠드의 모습이다. 정말이지 하나하나 다 갖고 싶은 모습을 가지고 있는데, 태피스트리는 배경 때문에 살짝 그렇다고 쳐도 빅 아크릴 스탠드 만큼은 무조건 갖고 싶다. 아, 이거 정말 대박인데?
그리고 두 번째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첫 번째 제품은 아크릴 키홀더다. 아크릴 키홀더가 스마트폰 모형으로 나왔기 때문에 이건 또 장식해두는 재미가 있지 않을까 싶다. 다른 제품은 아크릴 스마트폰 스탠드로, 과거 한국에서 디앤씨미디어를 통해 한정판으로 나왔던 <흔직세> 스마트폰 스탠드와 비슷한 제품이다.
그리고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굿즈에 해당하는 캔 뱃지 시리즈와 함께 뒹굴뒹굴(?) 아크릴 키홀더 세트가 또 판매되고 있다. 이것도 나름 매력적인 굿즈이지만, 개인적인 취향과 조금 멀기 때문에 나는 구매하지 않을 것 같다. 역시 빅 아크릴 스탠드 세트가 최고이지 않을까?
만약 이벤트 기간 중 아키하바라 게이머즈 본점에서 <여친 빌리겠습니다>의 관련 상품을 2,000엔 이상 구매할 시 일러스트 카드를 4개 중 1개를 랜덤으로 선물한다고 한다. 그야말로 아키하바라 근처에 거주한다면 놓칠 수 없는 게이머즈 아키하바라 본점 이벤트다. 아, 아크릴 스탠드는 너무 갖고 싶다.
다음에 일본 아마존 사이트를 통해서도 <여친 빌리겠습니다>의 새로운 긋즈가 발매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물론, 지금도 하나 태피스트리를 사전 예약 주문해놓았기 때문에 2021년 1월에 도착할 상품을 기다리고 있다. 음, 과연 앞으로 얼마나 많은 <여친 빌리겠습니다> 굿즈가 나오게 될까?
조금 더 소식을 주목해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