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이트 노벨 후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거 미우 입니다. <노지의 소박한 이야기>에서 애니메이션 카테고리를 독립시켜서 라이트 노벨 후기 블로그 <미우의 소박한 이야기>를 운영하면서 꽤 많은 시간이 지났습니다. 덕분에 글도 많이 쌓이게 되었죠.


 그러나 글이 쌓인 것보다 많은 라이트 노벨이 쌓였고, 완결된 작품이나 '읽는 도중 흥미를 잃어버린' 작품은 이별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도 읽고 싶은 라이트 노벨과 읽을 라이트 노벨은 점점 더 늘어나 제가 경제적으로 부담하기 어려운 레벨이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블로그로 생업을 하고 있다 보니 여러 가지 어려움을 직면하는 일은 오래전부터 생각했던 일입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통해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지원하기도 했지만, 점차 블로그에 대한 선호도가 떨어지면서 상황이 어렵게 되어버렸습니다. 더욱이 트랙픽도 많이 떨어졌죠.


 그런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저는 무엇보다 즐겁게 책을 읽으면서 후기를 쓰는 일을 오랫동안 이어가고 싶습니다. 어디까지 개인의 욕심입니다. 하지만 일부 제 꿈을 응원해주시는 출판사와 관련 업계에서 작은 협찬을 해주신다면, 대단히 제가 그리는 꿈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라이트 노벨과 만화책을 발매하는 출판사에서 혹시 협찬을 해주신다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작품을 재미있게(혹은 재미없게) 읽고, 솔직한 감상을 그대로 적는 후기가 전부입니다. 그래도 괜찮다면, 협찬을 해주십시오.


 주소는 메일 주소 'nmiu@tistory.com'으로 출판사와 성함, 뜻을 전해주신다면, 답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미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