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의 소박한 이야기 협찬 안내

일본 서브 컬처 후기 블로그 미우의 소박한 이야기와 협찬을 맺고 싶으신가요?


 블로그 미우의 소박한 이야기는 100% 개인의 솔직한 후기로 운영되는 블로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기에는 오로지 모든 작품을 손수 직접 구매해서 후기를 쓰는 일을 하였습니다. 2010년~2013년까지는 블로그 시장이 무척 호황이라 책과 일본 서브 컬처 소비에 부담이 없었지만, 지금은 조금 달라졌습니다.


 다음 카카오의 메인 노출 시스템이 바뀌면서 '만화/애니' 분야는 오로지 검색에 의존하는 상태입니다. 다행히 일본 서브 컬처 부분에서 라이트 노벨, 만화책은 <미우의 소박한 이야기>가 압도적으로 정보량이 많아 네이버에서도 꾸준히 1순위로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신작 라이트 노벨을 한번 검색해보세요!


 저는 이렇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한국에서 라이트 노벨/만화 후기 전문 블로거로서 1위의 자리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노력에 힘을 보태어 주시는 몇 출판사와 관계자 분이 계십니다. 덕분에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어 만나지 못했을 작품도 만나면서 후기를 꾸준히 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계시죠.


 현재 대원씨아이(코믹스), 서울문화사(라이트노벨), 학산문화사(라이트노벨), 소미미디어(라이트노벨) 분야에서 협찬을 받고 있습니다. 혹시 일본 서브 컬처 작품을 담당하시는 출판 관계자 분이 이 글을 읽으시고, 혹시 협찬을 해주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연락주십시오. <미우의 소박한 이야기>는 늘 기다리고 있습니다.


 메일 주소는 'nmiu@tistory.com'입니다. 이메일을 통해 출판사와 성함과 함께 메일을 주신다면, 회신드리겠습니다. 지금은 대학에서 일본어를 전공하면서 '일본어 블로그'와 '라이트 노벨 번역가'를 노리고 있기도 합니다. 더욱 다양한 일본 서브 컬처 작품을 만나고, 꾸준히 해나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미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