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여친 사나 1권 간략 후기

반응형

기생여친 사나 1권 간략후기, 이제는 기생충마저도 모에화!?


기생여친 사나 1권, ⓒ미우


 아아, 네이버 블로그에서 알게 된 한 지인이 추천해줘서 읽게 된 '기생여친 사나'라는 라이트 노벨입니다. 제가 위 소제목에서 조금 언급했었습니다만― 이 작품 기생충을 모에화한 작품입니다. 정말 일본 작가님들의 상상력은 놀랍기 그지 없군요. 이제는 레벨이 여기까지 도달한 것에 그저 입이 딱 벌어집니다. 아하하하.


 그렇다고 이 작품이 영 못 볼 작품은 아니었습니다. 꽤 재밌었습니다. 솔직한 감상을 말하자면요. 한… 평점 3.0정도의 애니메이션의 재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뭔가 여러 요소가 복합적으로 섞여 코믹요소로서 꽤 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뭐, 코믹만 아니라 제목에서 '여친'이라는 이름을 내걸고 있듯이… 앞으로 러브라인도 전개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만, 이게 조금 말하기가 거북하군요. 어쨌든 간에 기생충이니까요…. OTL.


 뭐, 제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 것보다 한 번 읽어보세요. 한 번 읽어보시는 것이 더 빠른 이해가 가실 것입니다. 도대체 이 작품이 어떤 작품인지 말입니다. 취향에 따라서는 꽤 만족스럽게 다가올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하고, '그저 그렇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저한테는 그저 그랬습니다. 재미는 있었지만, 이번 1권을 보고 나니― 다음 권을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은 썩 들지 않더군요.


 아무튼, 이제는 별의별 모에화를 시켜서 독자들을 사로 잡고 있는 라이트 노벨 기생여친 사나. 그 1권의 간략 후기를 이 정도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딱히 길게 쓸 내용도 없고, 1권이 가지고 있는 재미는 이야기를 하면… 크게 반감될 수도 있기 때문에, 한 번 읽어보실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물론, 경제적 여유가 있는 분에 한해서만 말이죠. 아하하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