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미디어 2주년 기념 이벤트에 응모 엽서를 보내다

반응형

[번외 이야기] 소미디어 2주년 기념 이벤트


 6월 신작 라이트 노벨이 도착하지 않아 영혼이 빠져나갈 것 같은 표정으로 '지겨워. 사는 게 지겨워. 새로운 라이트 노벨은 언제 오는 거야?'이라는 말을 밖으로 꺼내고 있던 나는 우연히 블로그를 통해 라이트 노벨 출판사 소미디어에서 2주년 이벤트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소미디어는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이라는 대표적 인기 라이트 노벨과 함께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읽은 <내가 사는 의미> 시리즈와 <사이코메> 시리즈 이외 <낙제기사의 영웅담> 시리즈, <마기과 검사의 소환마왕> 시리즈 등 여러 작품이 발매되는 출판사이다.


 아직 신생 출판사라 많은 라이트 노벨이 빨리 발매되지 못하는 점은 아쉽지만, 점차 출판사가 규모를 키워가면서 더 큰 출판사가 되도록 응원하고 있는 출판사이기도 하다. 정말 <온리 센스 온라인> 다음 시리즈는 언제 읽을 수 있는 걸까!? 아아, 매일 벽을 긁으며 출소를 기다리는 심정이 이럴까?


S노벨, ⓒ미우


 에헴, 이야기가 잠시 다른 방향으로 새버렸다. 다시 소미디어 2주년 이벤트 이야기로 들어가 보자. 이번 소미디어 2주년 기념 이벤트는 S노벨과 소미디어에서 발매된 작품에 함께 있던 띠지에 붙은 초판 한정 쿠폰 3장을 응모 양식에 맞춰 붙여서 응모 우편을 접수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였다.


 이 간단한 이벤트 상품은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애니메이션 1-2기 컴플리트 DVD 세트,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애니메이션 DVD 1권,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애니메이션 DVD 1권,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작가 친필 사인 포스터,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작가 친필 사인 애니메이션 포스터이다.


 이런 좋은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라이트 노벨 덕후인 내가 놓칠 리가 없다! 나는 바로 책장에 있는 S노벨을 꺼내어 초판을 오려서 하나씩 붙이기 시작했다. 소미디어 작품이 약 21권 정도 있는데, 이번에는 딱 응모 엽서 5장에 붙일 수 있는 15장을 붙여서 보내기로 했다.


소미디어 응모 양식, ⓒ미우


바로 이 초판 한정 쿠폰!, ⓒ미우


차례에 맞춰서 딱딱 붙이기, ⓒ미우


하트를 그려주는 센스, ⓒ미우


할 수 있는 일은 낙서로 튀기, ⓒ미우


이렇게 총 5장이 완성되었다, ⓒ미우


5장의 엽서를 보내다!, ⓒ미우


 내가 그림 실력이 뛰어나다면 그림이라도 잘 그려서 보내겠는데, 할 수 있는 일은 그저 강조할 수 있는 부분을 엉성하게 그리는 일밖에 없었다. 그래도 이렇게 응모 우편을 5장이나 보내니 5장 중에서 적어도 1장은 당첨되지 않을까 싶은데, 만약 되지 않는다면… 두 번 다시 응모하나 봐라!! (흥!)


 어쨌든, 이렇게 모든 작업을 마쳤다. 집이 인쇄소를 하다 보니 응모 양식을 조금 두꺼운 종이에 뽑을 수 있었는데(상장 종이. 양식이 바뀌면서 필요 없게 된 종이를 이용.), 부디 크고 작은 특별한 요소가 담당자들로부터 선택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솔직히 나보다 라이트 노벨을 좋아하는 사람!? (데헷☆)


 이 글을 쓰는 6월 13일 토요일은 주문한 6월 신작 라이트 노벨 도착 예정일이다. 어제 오후에 발송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았으니 오늘 오후 전까지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그렇다면, 이번 주말은 천천히 한 권씩 라이트 노벨을 읽는 재미있는 하루가 다시 시작할 것 같다. 아하하.


 소미디어 2주년 이벤트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기를 바란다. 라이트 노벨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게 크고 작은 행운이 돌아가기를! 그런데… 저 상품 제거라고요. 크크.


[소미디어 2주년 이벤트 자세히 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